[러블리즈 서지수] 본격 골프 치고 골프채 부수는(?) 웹드라마 '러브 온 그린' 예고편 움짤

2022. 8. 13. 23:33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fFLFnaUqumE

 

정말 '띠용'이네요

갑자기 지수씨 웹드라마 소식이

여기저기서 터져나오는 군요

버블로 지수씨가 많이 바쁘다고 하더니

웹드라마 다작 중이셨네요

(어디는 여기 소속사 반만 좀 닮아봐라)

우리네 인생사 희노애락이 담긴

웹드라마 왜하필,

본격 의회 웹드라마 '지금 우리는 36.5'

그리고

본격 골프 웹드라마 '러브 온 그린'

아무튼 러블리즈 지수씨의

이번 웹드라마 극중 이름은 '고오롱'

어...

지금 생각나는 회사가 하나 있는데

거기서 협찬이라도 해주셨나요

뭔가 많이 익숙한데

하지만 우리의 러블리즈 지수

아니 오롱씨...

허당도 이런 허당이 없습니다

근데 이거 움짤만 놓고 보니까

일하기 싫어서 집어던지는 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형사고를.....

왜하필 부장님 골프채를 부러뜨려서

(응? 여기 옆집 웹드라마 아닌데)

완전범죄를 꿈꾸는 스릴러 웹드라마

.....는 절대 아니고요

이번 웹드라마도

뭔가 좌충우돌하는

로맨스 코미디 느낌으로

갈 것 같네요

이런.. 오롱씨는

운동이랑 전혀 친하지 않네요..

아무튼 운동신경이라고는

도저히 찾아볼 수 없는

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허당

고오롱씨가

부장님 골프채 부러뜨리고

회사에서 정말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지는...

2022년 8월 19일

저녁 6시 유튜브 티박스 채널에서

확인해봅시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p4IYgNtUORO403CEgo6g4A/featured

 

TBOX

국내 최초 골프 오리지널 콘텐츠 채널 웹드라마, 웹예능, 리얼리티, 다큐 등 골프와 관련된 모든 재미난 콘텐츠가 모인 곳! 콘텐츠 박스 티 박스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