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7화 움짤 : 인디게임 페스티벌 편

2021. 10. 23. 20:2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ViqfAnJDR_o

 

 

태양의 노래 뮤지컬

마무리하느라 많이 바빴나봐요

two토리얼이 이제 나왔네요

 

 

오랜만이라서 그런가요

아니면 게임이 너무 어렵나요

시작부터 오두방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아주 오랜만에 돌아온

two토리얼 안방마님 케이씨

오랜만에 돌아온만큼

오늘은 인디게임 페스티벌 특집으로

인디게임을 여러 개 플레이합니다

 

오랜만이라서 그런가 진짜

케이씨가 더 사랑스럽네요

게스트 모시고

아 귀여워 진짜.....

 

이제 달려봅시다

미션을 클리어하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가 적립됩니다

첫 번째 게임

<매직 서바이벌>

게임 이름답게 30분 버티기가 미션

 

게스트의 현란한 플레이에

감정이입 중인 케이씨

ㅋㅋㅋㅋㅋ

근데 몰려오는 적들 비주얼이 어째

꼭 역병을 보는 것만 같........

케이씨가 이어서 플레이를 합니다

좋아요 좋아

할 수 있어 할 수 있어

사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목 더 잡기 전에

빨리 다음 게임으로 갑시다

두 번째 게임

'트릭아트 던전'

트릭아트 특성이 곳곳에 있는

퍼즐게임인 것 같아요

게임 적응하다 또 쓰러진 케이씨

 

챕터4 클리어하기 미션 중

작은 거에도 놀라는 케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이 아쉬운 마음에

기회를 한 번 더 줬지만

독수리엔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 번째 게임

'큐비 어드벤처'

오늘 게임들이

다들 매운맛이네요

 

하지만 제작진과의

엄청난(?) 협상을 통해

난이도 조절로 가뿐하게 클리어

3가지 게임을 다 체험했으니

3가지 게임으로 1:1 진검승부

이긴 사람의 싸인이 담긴

기프트카드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

지금 당장 구글플레이 유튜브에

응원의 댓글을 남기세요

 

 

아까도 버거워했었던 서바이벌

3분 버티는 것도 매우 힘들어보이지만

점수가 더 높아서 승리

두 번째 게임

늘 그렇듯(?) 졌구요

마지막 게임 플레이 중

갑자기 얻어맞는 케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로 불길 속으로 달려가는

열정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불길만 넘었으면 승리였는데

아쉽군요

 

그러면 이제 뭐다?

벌칙을 해야죠

오늘의 벌칙

오늘 플레이한 게임으로 만든

스토리의 주연이 되어라

토끼 케이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플레이 제작진들의

놀라운 합성실력과 스토리 구성

이제 진짜 이 사람들은

벌칙부터 기획하는 게 아닌가 싶은

의심을 하게 만듭니다

 

아무튼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읽고 퇴근

진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