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8화 움짤 : 포켓몬 유나이트 편 (with 로켓펀치 연희, 윤경, 골든차일드 지범, 동현)

2021. 10. 24. 22:39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hEo91XLHVCk

 

썸네일 보이십니까

오늘은 울림 총출동입니다

이걸 보니 two토리얼

시즌2 마지막 화에는

러블리즈 멤버들 다 불러서

4대4 내전을 하는 것도

정말 재밌을 것 같군요

 

오늘도 게임하느라

신난 케방장님과

갑자기 피카츄 흉내내는

로켓펀치.... 뭔 일이야

네 아무튼

러블리즈 케이

two토리얼 시작합니다!!

오늘의 게임

롤켓몬, 포켓몬 롤, 포켓몬 히오스 등등

바로 그 게임 '포켓몬 유나이트'

9월 22일 구글플레이 전격 상륙

이제 게스트 소개할 시간

그 어느 때보다도 꽉 찬 화면

골든차일드 지범&동현

로켓펀치 연희&윤경

이것이 선배님의 리액션인가...

(화면 조정 중)

포켓몬 유나이트 사전토크

: 포켓몬 좋아하세요?

그리고 피카츄 좋아하는 지범씨에게

케이씨가 직구를 날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직접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피카츄를 하기에는 걸걸할 것 같아

피카츄를 로켓펀치에게 토스합니다

응? ㅋㅋㅋㅋㅋㅋ

피카츄 말고 라이츄를 시켰어야했을까요

라이츄는 살짝 걸걸해도 되잖아요

아닌가...?

오늘도 하나 둘 셋

가라 피카츄!

너로 정했다!!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결국 다같이

피카피카를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설마 울림 식구들이

다 나와서 촬영하고있는데

케이씨가 벌칙수행을 하진 않겠죠

아무튼 달려볼까요

삐까삐까

본격 포켓몬의 세계로 출발

달려봅시다

시작부터 게임에 반한 윤경씨

친구인 줄 알고 좋아했던 에이팜

알고보니 중립몬스터

아 참 여기 용어로 야생포켓몬이었지

 

 

점점 포켓몬 유나이트에

빠져드는 울림즈

오우 그래픽 보소

구글과 닌텐도가 원하는 대답을

꼭 케이씨가 해주고 있는 것 같네요

둘 중 아무나

케이씨 광고 모델로 쓸 생각 없니?

(뭐래 지금)

레벨업하면 진화도 하는 놀라움

 

 

대충 맛보기는 끝난 것 같으니

5 대 5로 붙고 있는 울림즈

하지만 상대는 너무 강력했다

 

 

패배의 원인은

오더가 없어서 그런 것인가

캡틴 동현

동장군 임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기프트카드 적립을 위한

미션 수행 시간

오늘의 대결 상대는

제작진이 엄선한(?)

정예 스태프 5명

과연 울림즈는

정예 제작진들을 물리치고

기프트카드를 털어갈 수 있을 것인가

잠~ 만~ 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씨가 잠만보라고

열심히 두들겨 맞는 것 같지만

안정적인 팀플로 가볍게 승리

오늘도 허세켕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판 2선승제

2라운드 돌입

 

절 대 바 텀 지 켜

밀리나 싶었는데

이걸 울림즈가?

근데

중간중간에 케이씨 멘트가 진짜

"왜 도망가 너 일로와"

"야 해피너스 일로와"

이건 진짜

러블리즈 2대 일로와로

임명해야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1대 일로와는

무려 헌정영상도 있어요

https://youtu.be/jtFjX_ZbkII

 

아무튼 오늘은

완벽한 승리였는데

사악한 제작진들은

어떻게든 울림즈에게

벌칙을 하사하겠다는 마인드...

단체로 '오'를 합창하는 것 좀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방송을 살려보자는

제작진의 의지

울림즈는 받아들였고

혼전 끝에

3판 3승

울림즈가 구글플레이 곳간을

털었습니다!

아니 대체 구글놈들은

이런 합성을 왜 하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울림의 대승리

그냥 안녕하면 섭섭하니까

 

오늘도 돌아온 댓글 읽기 타임

 

 

마지막 분 댓글이 아주

그건 거의 주접문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o토리얼 역사상

이렇게 가장 깔끔한 승리를

가져갈 수 있다니

다음 two토리얼이

무서워지는군요

제작진들 단단히 준비할 거 같은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