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6화 움짤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 with 러블리즈 지수)

2021. 10. 23. 20:06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어느 날

러블리즈 케이씨 인스타그램에

이런 귀욤뽀짝한 사진이 올라왔다죠

 

 

팬들을 양갈래로

심쿵시키려고 제대로 작정하셨는데

https://youtu.be/LRZKTaA8HrU

 

 

아니 two토리얼이었어요?

게다가 이 라인업 무슨일이죠

러블리즈 지수씨는 뭔 일이 있어서

멍멍이 게임을 하고 있고...

케이씨는 지금 two토리얼 사상

처음으로 제일 유리한 게임이 나와서

들뜬 것만 같고요

오죽했으면 연초에

러블리즈 V앱에서 아케이드 열었을 때

카러플을 하셨으니까요

 

현실에서 운전 좀 한다는 지수씨

카러플에서 방향 못 잡고 있고요

급기야 누구를 호출하는데요

대체 이게 뭔 난리냐고요

아무튼 이번 달 two토리얼

러블리즈 케이 방장이

또 활짝 문을 열었습니다

게다가 오늘 게임은 카러플

케이씨가 이번엔 지려고 해도

절대 질 수 없는 게임이 나왔어요

그리고 역대급 게스트 라인업

구 한화생명 현 블레이즈 감독 문호준

러블리즈 지수

그리고 카러플 1인자 런민기

지난 시즌 예인씨 이후로

러블리즈 멤버가 게스트로 나온 게

정말 오랜만이네요

문호준 감독님은 이런 방송 많이 하셔서

뭔가 굉장히 여유로운데

런민기님은 긴장하셨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장님까지 자기소개 끝

켕켕~

이게 작년에 했던

딥포레스트 비하인드 DVD에

카러플한다는 내용이 조금 있어요

바로 옆에 있는 멤버의 생생한 증언

아마 콘서트 DVD 때

자주 못해서 랭킹이 플레인지 그 위인지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자주 못해서 배치받은 게 플레면...

이건 진짜 틈틈히 랭킹전 돌린 거 같은데요

(물론 아이템 위주겠지만요 ㅎㅎ;;)

역대급 라인업에 걸맞는

대환장파티 예상해봅니다

렛츠기릿!

오늘은 2:2 팀전으로

5판 3선승제입니다

아 근데 양갈래 누구 아이디어죠

아.... 심쿵

two토리얼이 유튜브에 나오기

한 달 전 쯤에 미리 촬영해요

시차는 감안하셔야합니다

 

손부터 푸는 케이씨와

긴장한 지수씨

 

그래도 아이템전은

무난무난하게 하는 것 같죠

안 돼~~~~

팀원 선택을 위한

4인 아이템 개인전

1등을 한 런민기님이

지수씨를 버스에 태웁니다

근데 이래도 밸런스가

왜 안 맞는 것 같은 건...

기분 탓일까요

그래서 결성 된 아츄팀

케이 x 호준

그리고 버스가 좀 느리니 KT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KTX팀과

아츄팀의 팀전

 

달려봅시다

 

 

배그랑 콜라보한다고

배그 카트나 아이템을 기용하려고 하네요

아츄팀은 뚝배기 카트 타기

KTX팀은 레전드 아이템 카트 타기

초보자의 상징인 스마트헬멧

구글 놈들 오늘도 합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구글놈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바퀴 이상 벌어진 지수씨

뒤에서 부스터와 벼락을 먹으며

최대한 서포트를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1라운드

런민기님의 대역전승

케이 오늘도 발동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문호준 감독님이 인정한

카러플 천재 케이

감독님도 탐내는 브리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라운드 지수 vs 케이 스피드전

근데 케이씨... 트랙 상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규칙 **

케이 : 시즌7에 나온 카트 타기

지수 : 배그 프라이팬 카트 타기

어떻게든 이기겠다는 김케이의 집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도 반바퀴 차이나고 난리난 트랙을

지수씨 혼자 달리라고 하다니

 

케이씨 진짜 승부욕이...;;;

급기야 한바퀴까지 벌어졌어요

세레머니 하는 거 보세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케이 소환하는 지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변은 없었다

이건 지수씨를 거의

요리한 거나 다름없습니다

옆동네 디바가 생각나는 군요

'게임을 하면 이겨야지!'

진짜 이 말 그대로 실천중이에요

two토리얼 촬영할 때 항상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종목 소환하는 지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그를 미주씨랑 지수씨가

좀 하는 거로 알고 있어요

아마 케이씨가 배그를 한다면

처참하게 제대로 당하지 않을까...

멍멍이 이빨에 물리면

고추냉이 과자를 먹어야합니다

아니 보드게임인데

진짜 댕댕이 다루듯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오오

이빨 2개 남을 때까지

아무도 안 걸린 거 실화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플레이가 꼭 중요한 장면은

이렇게 보여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분위기는

흑기사를 찾는 분위기가 되어버렸고

2개를 먹어야 했으니

사이좋게 하나씩 먹기로 결정

근데 두 분 입맛에 맞았나봐요

케이씨는 이거 뒤집어지고

난리났거든요

(two토리얼 시즌2 4화)

그 과자

케이씨한테만 매운 거로

ㅎㅎㅎㅎㅎ;;;

3라운드 RP모드

문호준 vs 런민기

RP모드가

게임 방식(스피드, 아이템, 팀전, 개인전)

카트까지 죄다 복불복인데

하필 아이템전 걸려가지고

눈치싸움하는 중입니다

직진케이에게 이런 눈치싸움은

아무래도 적성이 아닌 것 같네요

역시 아이템전은

서로 치고 받고 싸우는 게

더 재밌긴 하거든요

길고 긴 눈치싸움 끝에

문호준 감독님의 승리

현재 스코어

2 : 1

케이팀 리드 중

진짜 별의 별 모드 다 하네요

이번엔 플래그전

 

 

그리고 런민기님한테

안경 이렇게 해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또 받아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꿀팁 얻기 찬스

로두마니 따라잡기

이긴 사람이 로두마니 하기

오늘 카러플이라고 아주 그냥

런민기님 특집으로 가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가 왜 갑자기 빵 터졌는지는

영상으로 보시면 됩니다

런민기님의 원맨쇼로

이번 판은 케이팀 벌칙

헬륨가스 마시고

오블리비아테 한 소절 부르기

감독님 헬륨가스 마시는 게

예사롭지 않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감독님 목소리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2 : 2

마지막 게임은 과연

올 것이 와버렸군요

최대 2 : 2 : 2 : 2까지 가능한

이어달리기

이번에 지면 벌칙입니다

과연 마지막에 웃을 팀은 어디인지

 

달려봅시다!!!

근데 지수씨 어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맵이 초심자 배려가

너무 없는 거 아니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리지 고가 정도면 무난했을텐데

하필 병마용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지수씨는

뚫을 수 있는 벽을 찾아

온 트랙을 누볐고

결국 아츄팀의 최종 승리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또 케이씨가 1승 적립하네요

게다가 주력 게임이었으니

1승 챙겨가는 게

뭔가 당연한 것만 같아요

카러플의 매력에 대해

알아가게 된 러블리즈 지수씨

그리고 카러플에 대한 애정이

더 깊어진 케이씨였습니다

기분좋게 1승 추가한 케이씨

다음 two토리얼도

너무 기대됩니다 정말

그럼 안녕~~~~

...이라고 하고 싶은데

오늘의 벌칙은

시나리오 모드 캐릭터 되기

근데 이거 감독님 벌칙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민기님 진짜

끝까지 빅재미 주고 가시는 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씨 뚝배기 쓰니까

이제야 적성을 찾은 것 같아요

지수씨는 벌칙이 아닌 거 같아요

벌칙은 런민기님이 다 받으신 거 같은

two토리얼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찾아온

댓글 읽기 타임

 

진짜 매번 나올 때마다

two토리얼이 빅재미를 줍니다

구글이랑 진짜 천년만년 해먹어야해

(뭐래니 진짜)

 

김케이 인스타

 

 

오늘도 재밌는 방송

 

 

 

김케이 인스타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