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디핵(D-Hack), PATEKO(파테코) : OHAYO MY NIGHT(오하요 마이 나이트) 커버 움짤 with 에스콰이어

2021. 11. 21. 21:42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ywauThBnwQc

 

 

에스콰이어에서 준비한

류블리 수정씨의 특별한 커버

디핵(D-Hack)과 파테코(Pateko)의

오하요 마이 나이트

(OHAYO MY NIGHT)

역주행을 제대로 했다고 하는데...

일단 이 노래 중독성 꽤 있어요

보통 중독성이 아니죠

에스콰이어가

작정하고 준비한 라이브

정말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욕심이지만

수정씨는 이런 음악 가끔씩 해줬으면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을 거의 항상 해요

아니면 딘의 21이라던가​

하고 싶은 거 다 해

진짜 하고 싶은 거 다 해

보통 주접문이잖아요 이거

하지만 수정씨 음악에는

주접이 아닌 진심으로 응원하게 되는

그런 멘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수정 씨 부르고 싶은 거 다 부르고

진짜 하고싶은 거 다 하면서

훨씬 더 멋있게 날아오를 거에요 진짜

(주접 아님 진심임)

 

근데 주접문 얘기하다보니까

이거 거의 가사가

꿀이 떨어지다 못해 오글거릴 수도 있다

이런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제목이 오하요 마이 나이트

'나의 밤인 너에게 아침인사를 한다면'

이런 컨셉이래요

그래서 가사에 밤이랑 우주도 나오고

그런 것 같아요

근데 이 라이브의 묘미라고 하면

원곡 가사에서 아주 살짝

개사가 살짝 들어갔어요

그 부분은 조금 있다 나올거에요

오사카는 러블리즈가

일본 프로모션한다고 몇 번 갔었고

오키나와는 '그대에게' 뮤비 촬영이었죠

참고로 원래 가사도 저래요

근데 가사가 러블리즈한테도

어느정도 맞네요

그러니까요 오사카는 모르겠고

오키나와는 진짜 뮤비 찍었으니까

근데 배경이

이건 진짜 류랑이에요 여러분...

겁나 시크한 류랑이 ㅠㅠ

이 부분에 활동명인지 닉네임인지

뭔가가 나오는데 '친구'라고

가사가 살짝 바꼈고

여기도 원곡 가사에서는

웨딩드레스라고 나오는데

자켓으로 바꼈네요

갑자기 이 가사가

왜 이렇게 시큰해지는 거죠

어우 가사 봐 진짜

이게 꿀이 아니면 뭡니까

 

 

그 절반은 제가 채우러 갑니다

(뭐래니)

그래요 어떤 식으로든

우리의 행복은 계속 이어지겠죠

갑자기 센치해지는 건

안 기분 탓입니다

 
 

에스콰이어 이 감성은 또 뭔가요

여기 라이브 맛집이었구나 진짜

뭔가 이 장면 다음에

수정씨가 바이크 타고

어디론가 가야할 것만 같은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ㅋ

치트키란 치트키는

다 썼네요 진짜

류수정 음색에 치이고

아 그래서 바이크가 있었구나

저거 덕통사고용이었네

(아 뭐래니 진짜)

이런 커버 라이브

우리 자주 만나기로 하고

꼭 좋은 소식과 함께

 

수정씨의 오하요 마이 나이트 커버는

수정씨 사운드 클라우드에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