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사진/움짤] 할로윈(Halloween) 특집 : 뱀파이어 Moonlight

2021. 10. 31. 23:09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ty70OcPpvhA

 

작년 할로윈 영상입니다

그래도 저런 게 갑자기

툭 하고 튀어나와서 아주 놀랐습니다.

 

 

게다가 저 부채는요

온택트 콘서트 'Deep Forest'에서

선보였던 바로 그 부채라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인트로 보래요 진짜

진짜 이건 상상치도 못한

특집이다 ㄴㅇㄱ

청순호러라더니 딱이야 딱

아닌가요 ㅎㅎ;;;

상상도 못한 인트로

진짜 콘서트 때 부채로 이렇게 했다고요

Seezn에 Deep Forest DVD 있으니

아직 안 사신 분들 있으면 꼭 보세요

그건 그렇고 Moonlight에 뱀파이어라...

무슨 심오한 의식같은 걸 하는 느낌이군요

마! 이게 러블리즈 박력이다!!

마법사부터 뱀파이어까지

전부 다 잘 어울려버리면

음... 진짜 안 어울리는 게 뭐죠

콘서트 때도

저렇게 망토가 길진 않았지만

그래도 거의 엇비슷했을 걸요 의상이

오오오 김케이 망토 휘두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멋있어요

이게 멋있는 거 맞죠

퀸덤에서도 얼마나 멋있었는데

근데 지금은 더 멋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콘서트 때

Moonlight도 대단했는데

그 다음 곡인 Obliviate랑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게

정말 신의 한 수 였죠

그게 진짜 온택트에서만 가능한 연출이 아닐까

그거 때문에 멤버들

진짜 얼마나 연습했을까요

respect

망토 휘두르는 게

저렇게 멋있는 일이냐고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휘리릭 도는 거도 멋있을 일이죠

제대로 돌면 얼마나 멋있는데요

이런 느낌이랄까요

ㅎㅎㅎㅎ;;;

순간 오블리비아테보다

격했던 거 같았는데

오오오오 박명은 오오오오

모처럼 진짜 레전드 영상 나왔네요

어떻게 이런 걸 다 준비했지 진짜...

러블리즈 ㅠㅠㅠㅠㅠㅠ

(아 좀 그만 울어)

머리 넘기는 거도

저렇게 멋질 일이 아닌데

참.... 멋져보입니다

엔딩 마저 뭔가 심오하다

하지만 오프닝 때 부채가 잘 안 펼쳐져서

얼마나 많은 시도를 했을지는 상상의 자유

ㅎㅎㅎㅎ;;;

그리고 멤버들 인스타그램과

공식 인스타그램도

비하인드 포토 러쉬

 

러블리즈 지애

이건 말포이가 아닙니다

우리를 잡으러 오는

뱀파이어입니다

(뭐래)

 

 

미듀여신님 ㅠㅠ

 

류블리 is 뭔들

큐티뽀짝 그 자체죠 ㅇㅇ

 

지수씨 카리스마가 진짜

 

오블리비아테 연기대상인데

문라잇도 연기대상 줘야겠다

(뭐래니)

 

근데 정말로

이런 뱀파이어라면

얼마든지 제 목을

(에헤이)

마술사 아닙니다

뱀파이어입니다

단발 너무 잘 어울려요 ㅠㅠ

​근데 금발도 너무 잘 어울려서 탈이죠

둘이 만나는 날엔 아마

지구가 멸망할 겁니다

(뭐래니)

 

 

케이씨는 뭔가

유럽 어딘가에 있을 공주님 느낌

 

어... 백작님...!?

 

아무튼 짱짱 멋진 러블리즈

http://naver.me/GI7N4Z9d

 

러블리즈 'Moonlight'(Halloween Ver.) 비하인드

[BY Woollim] 안녕하세요 러블리너스 여러분 할로윈 기념으로 특별하게 준비한 Moonlight(Halloween Ver....

m.post.naver.com

 

울림이 올린

고화질 포토도 보고 가세요

위에 링크 걸어둡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