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오블리비아테(Obliviate) 활동 비하인드

2021. 11. 21. 21:30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yAgsDuH9_-8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

3주 활동을 이렇게 압축하다니

울림이 다른 의미로 대단한데요

(??? : 아 레전드)

케하

여기는 쇼케이스 현장입니다

소리질러

(예!!!!!!!!!!!!)

어떻게 응원을 안 하겠어요

리허설 현장으로 가볼까요

저기... 저기요 미주씨...;;;

혹시 뒤에서 '흥!' 이러는

예인씨 표정 보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우리 다 같이

수정씨랑 명은씨 따라 가자구요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미주씨 미모가

너무 닳으면 곤란하죠

(....언제적 멘트야 이거)

이 때 미주씨는 몰랐을 걸요

저 뽀뽀가 나중에 미주씨한테

엇... 이거 스포일러다 ㅎㅎ

https://www.vlive.tv/video/214047

 

[V LIVE] [Full] LOVELYZ X EATING SHOW - 러블리즈 X 같이 먹어요

Try watching videos on V COOKIE channel

www.vlive.tv

 

 

이 방송 끝에 보시면 알겁니다

뽀뽀가 뭐가 어떻게 됐다는 건지

ㅋㅋㅋㅋㅋㅋ;;;

 

 
 

고생했어요 러블리즈 ㅠㅠ

 

스밍 격려도 잊지 않는 러블리즈

지수씨의 오블리비아테 뮤직비디오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다고 합니다

쇼케이스 방송 끝낸 러블리즈

 

진짜 이번 활동

시작부터 끝까지 너무 설랬어..

그 감동이 다시 느껴지는 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파이팅

그래요 우리 아프지 말고 행복하자

여기는 엠카 첫방 대기실

이미주(27) / 러블리즈 미주

지금부터 이어지는

소울 미주 만담쇼

엥? 제가 아는 콩순이가 맞나요?

ㅋㅋㅋㅋㅋ;;;;

이번 머리 컨셉 : 고급

소울사전 : 고긋지다 = 고급지다

지금 질문 명은씨가 하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의 선택은 과연?

사실 머리가 어떻게 됐든

러블리즈는 다 잘 어울립니다만...

(그래도 무지개는 좀)

큰 수정 정보

: 류랑이는 탈색한 머리가 더 잘 어울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한 질문 : 서브 타이틀 곡 고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울씨 픽은 자각몽이었고,

수정씨 픽이 '절대,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엔딩요정이 케이씨였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첫방 고생 많았어요 ㅠㅠ

(화면 조정 중)

(그거 아세요? 첫째 주 비하인드 끝났어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무대 뿌수고

팬들 마음도 뿌수고 입덕 시키고

이러다 지구도 다 뿌수고

우주도 뿌숴서 정복하겠네

(.....)

어우 당연한 소리를요

ㅋㅋㅋㅋㅋ

 

더쇼 1위!!

그리고 정말 감동받아서 울었던 지수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지마요 지수씨 ㅠㅠㅠㅠㅠ

그런 의미에서(?)

다시보는 더 쇼 1위 앵콜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지수씨)

(혹시 보고 계시다면 너그럽게 넘어가주시길)

이렇게 2주차 비하인드가 끝나고

(....도대체 편집이 어떻게 된 거야)

순식간에 막방 인기가요로 와버렸어요

이번엔 미주씨와 지애씨의 만담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방까지 고생 많았어요 ㅠㅠ

깨알같은

온라인 콘서트 홍보

 

저는 헤류미온느인 줄 알았더니

위즐리 가문이래잖아요

류 위즐리

아쉽지만 인기가요를 끝으로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 방송 활동은

정말 끝

어머 깜짝이야

케이씨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를 위해

이 한 몸 불사르겠다는(?)

케이씨의 포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울림 비하인드 영상 타노스했구나...

V앱 팬십 영상도 타노스하는 건 아니겠지...

그거 통합하면서 영상 날아간단 얘기 있던데

제발 핵심만은 잘 살려놔라 울림아

​(이제와서 뭘 바라니...)

 

그건 그렇고

이 주문 이제 더 못봐서 어떻게 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소울포터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요 케이씨

딥포레스트가 있죠

 

고생했어요

러블리즈 모두모두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