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울림 더 라이브 시즌3 - 허전해 COVER (원곡: 폴킴) + 비하인드 움짤

2022. 1. 16. 23:01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NpSS2LJTqVQ

 

울림 더 라이브 시즌3

러블리즈 멤버들 중에서는

2번째로 나오게 된 미주

발라드를 선곡할 줄은 몰랐는데

그걸 또 멋지게 해냅니다

 
 

미주씨가 노래 부를 때

약간 아련한 게 있다고 해야하나

하나 확실한 건

사람들을 충분히 끌어당길 수 있는

매력적인 보컬의 소유자라는 거죠

지금의 미주씨는 정말

누가 봐도 예능캐릭터가 맞는데

 
 

그래도 본업은 가수입니다

아이돌도 가수잖아요

 
 

이 노래를 부르는 미주씨의

미주감성이라는 게

이런 게 아닐까 싶더군요

 
 

미주씨가 또

감성이 아주 풍부하거든요

 
 

미주씨의 수 많은 감성 중

 
 

오늘 아련함에 대한 감성은

정말 아주 잘 느끼고 갑니다

 

마지막 부분에 화음넣는 거는

꼭 들으세요

두 번 들으세요

 

비하인드 영상은 SEEZN 앱

 

하지만 움짤이 있다

 

평소에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노래

어쩐지 마음이 사르르 녹더라니

이렇게 생각날 때

꺼내볼 수 있는 라이브 영상이

또 하나 더 생겨서 기분 좋네요

 

백스테이지에서는 어땠을까요?

러블리즈의 대기실 현장

 

 

매번 무대에 오르긴 했어도

혼자 이렇게 색다른 무대를 하니

 

 

 

많이 긴장하신 것 같네요 ㅎㅎ;;

 
 

예능캐릭터에 가려진

가수 이미주를 보여주겠다

이렇게까지 열변을 토하며

미주감성을 어필하는데

아주 잘 통했습니다

 
 

마침 지수씨 리허설 중이었군요

살짝 들리는 노래가...

뭔가 통통튀는 느낌이었어요

(오오오오오)

 

무대 준비하면서

지수 노래 듣고 긴장푸는 미주

 
 

포토는 아까 위에 있던

포스트 링크 눌러서 감상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출근길 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만 보면

뮤직비디오 찍는 줄 알겠어요

 
 

미주씨 라이브도 멋지게 완료

아련보스 이미주 ㅠㅠ

이 라이브는

여러분들 꼭 들어보세요

예능미주가 아닙니다

아티스트 미주입니다 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