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울림 더 라이브 시즌3 - Pet 커버 (원곡: 10cm) + 비하인드 움짤

2022. 1. 16. 23:18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ffwAKz_J5uE

 

 

솔직히 콘서트같은 게 아니면

지수씨의 커버무대를 보기 힘들 거라

그렇게 생각을 했는데...

 
 

이번 울림 더 라이브를 통해

지수씨의 보컬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 예!!!

소리질러!!!!!

 
 

94라인 라이브라니 세상에

평소에도 밴드를 좋아하는

러블리즈 지수씨의 선곡은

'10cm'의 'Pet'

 

역대 가장 사랑스러운 무대일걸요

러블리즈 멤버들이

울림 더 라이브에서는

뭐랄까 분위기 있는 곡들을

좀 더 많이 선곡했던 거 같아요

이렇게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달달한 곡은 뭔가 처음인 느낌이라

 

좀 더 재밌게 본 거 같아요

세트장 분위기부터 다르지 않습니까

 
 

화사한 조명이 뚜뚜를 감싸는 세트장

(뭐래)

 
 

근데 이게

원곡의 뮤비도 그렇고

가사도 그렇고

강아지가 생각나는 노래란 말이죠

근데 때마침 지수씨는

우주, 로켓이라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단 말이죠

왼쪽이 로켓

오른쪽이 우주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 사랑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우주로켓이

이런 사랑을 받고 자라고 있구나

부럽네

(뭐가 부러워 이 바보가 진짜)

 

그래서 그런지

지수씨가 로켓이고

로켓이 지수씨다

이런 얘기도 있는데

어.... 로켓?

(뭐래!!)

아무튼 지금 움짤만 보고 계신 분들

꼭 영상 한번씩 돌려보시라고요

이렇게 귀염뽀짝한 지수씨와

라이브를 같이 만날 수 있다고요

이거 현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히 듣다보면

3분 16초가 삭제되는 마법

지수씨의

울림 더 라이브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근데 진짜 이번 시즌 울더라는

무대 연출이 최고예요

노래 부르는 아티스트 맞춤별 영상을

저렇게 딱딱 맞춰서 보여주다니...

아.. 진짜 좋다 좋아...

마지막까지 사랑스러운

지수씨의 Pet 커버였습니다

 

http://naver.me/GttLDW5P

 

[woollim THE LIVE 3 behind] 서지수 - Pet

[BY Woollim] [woollim THE LIVE 3] 서지수(Lovelyz) - Pet COVER (원곡: 10cm) - YouTube youtu.be

m.post.naver.com

 

 

비하인드 포토는 위쪽 클릭/터치

비하인드 영상은 Seezn 앱 검색

 

 

비하인드 움짤입니다

이번엔 우주가 왔네요

(아까부터 뭐래니 진짜)

그 귀여움에 이미 녹아버린 사람

여기있습니다

그 황홀함에 녹아버린 사람도

여기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2절 후렴 전에 강아지가 연상되는 부분

아무튼 지수씨는 긴장된다고 하지만

멋있게 잘 불렀잖아요 ㅎㅎ;;

저도 사랑해요 ㅠㅠ

우주? 로켓?

(야!! 서지수다 서지수!!)

아까도 말했지만 커버 영상 틀면

3분 16초가 삭제됩니다

세상에 그런 사랑스러운 여자친구가...

여기 있구나

(뭐래)

지수씨는 이제 무대로 올라갑니다

노래 부르기 전 사진 찍는 지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달달하고 녹아버리는 노래였죠

 
 
 
 

그리고 이건 진짜 우주로켓이

잠깐 왔다간 것 같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구나 끝까지 같이 있었구나

(아까부터 뭐래 진짜)

대기실에서 만난 94라인

오늘의 소감 : 힘듦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씨의 달콤한 라이브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