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솔로데뷔 : 플러스 앤 마이너스(Plus n Minus) 뮤직비디오 움짤

2022. 1. 26. 13:05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Zjcgp-y6AuE

 

짜잔

드디어 러블리즈 정예인

솔 로 데 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권은비씨하고 미국갔을 때...

잔뜩 찍어놓은 게 뮤비로 나왔네요

예인씨 셀프캠도 있겠지만

은비씨 도움도 엄청 많다는 것

예인씨가 인스타에

MV Shooting : 권은비

이렇게 올렸으면 할 말 다했죠 뭐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콜라는 코카

(응?)

근데 이게 진짜 노래가

아무때나 듣기 좋아요

배경 깔아도 좋고 노동요도 좋고

그냥 수천번 들어도 좋고

진짜 힐링 제대로 하고 왔다는 건

뮤비 보시면 알 거예요

청청이 저렇게 잘 어울리다니

역시 아무나 소화 못 해 저건...

아니 근데 양갈래 뭐냐고요 진짜

예인아 ㅠㅠㅠㅠ

시크옝

이렇게 보면 진짜

장난꾸러기 한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근데 뮤비도 뮤비지만

편집이 진짜...

편집이 진짜 예술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보니 심슨에 나오는 그 경찰이네

노래도 힐링되고

뮤비에서 자유로운 예인씨를 보면

그거도 또 힐링이 되고 말이죠

노래 제목이

플러스 앤 마이너스인데

아니 마이너스가 없잖아요

이건 투플러스 아니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힐링이지

근데 이쯤되면 진짜

어디 무슨 잡지에서...

아 맞다 필라테스S 2월호 있지

갑자기 과자가 왜 땡기지...

두둠칫 두둠칫 두둠칫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진짜

사랑스러움 그 자체다

 

와다다다다

표지판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는 2분 41초인데

2분 41초에

예인씨를 다 담아내긴 부족하군요

그 옛날 페르마가 왜

여백이 부족하다고 했는지

뭔가 느낌이 오는 것 같기도 하고

(뭐래 진짜 재미없어)

지나가는 트럭 운전사랑 인사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옝)

그러고보니 이번 곡은

미디움 템포에 힙합이 가미된...

뭐 그런 거라고 하던데

솔직히 그런 건 잘 모르겠고

예인씨의 자유로움과 열정이

군데군데 느껴지는 건 확실하네요

마지막은 바닷가구나

예인씨 진짜 신났네 ㅎㅎㅎ

뮤직비디오 완벽하다 진짜

러블리즈 정예인 솔로데뷔

!!!!축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