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릴레이 댄스 어게인 - 소녀시대 Gee

2022. 2. 23. 12:57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릴레이 댄스가

무슨 어게인도 다 있네요

https://youtu.be/Pt0aarFe3jo

 

 

올라온 거 보니까 후배들이

선배 무대를 릴레이댄스 형식으로

커버하는 영상을 찍는 것 같네요

그래서 러블리즈는 무엇을 했느냐

2009년에 나온 곡들 중에

이 곡을 어떻게 잊겠어요

소녀시대 Gee입니다

잠깐만요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때도 그랬죠

상큼함 팡팡 터지고

지지지지 베이베베이베

몇 번만 들으면 바로 중독되어버리고

근데 그게 벌써 13년 전에 나온 노래라니

여러분들 믿겨지시나요 13년 전이라고요

(2009년생 중학교 입학했어...)

그건 그렇고 예인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워도 되냐고요

ㅠㅠㅠㅠㅠ

단언컨데 가장 완벽한 삼각형입니다

비밀인데 사실은 내가...

(이게 여기서 왜 나오니 이 바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그대밖에 모르는 바보!

그래요 그댈 보는 난~~

근데 진짜 추억이네요

학창시절의 히트곡을 모처럼 다시 만난다는 게

너무 짜릿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사실 릴레이 댄스

댄스도 댄스지만

멤버들의 귀욤뽀짝한 거도 한 몫을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만 울어!!!!)

오블리비아테 활동할 때

이런 거도 다 찍어놓다니

엠넷이 왜 일을 하지

확실히 명은씨는

머리가 짧든 길든

다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박명은 존재 자체가 LOVELY라

(그건 맞지)

진짜 어떻게 하죠

미주씨가 자꾸 심장폭행을

(그만 거기까지 재미없는 주접이야)

뒤에 수정씨 메롱하는 거 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no no no no no

너무 깜짝깜짝 놀란 나는

oh oh oh oh oh

너무 짜릿짜릿 몸이 떨려

gee gee gee gee gee

김케이 ㅋㅋㅋㅋㅋㅋ

오늘 주인공 수정씨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쿵)

진짜 케이씨 어떻게 하죠

이렇게 혼자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 해버리면

제 심장이 멋대로 나대서 잠을

(이 아저씨야 재미없어 그만해)

어 삼각편대 바꼈다

ㅋㅋㅋㅋㅋ

진짜 하이라이트는 이 다음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까 그거 나름 타이밍 맞춘다고

은근히 고생했을 거 같은데요

ㅎㅎㅎㅎ;;

이거 진짜 감전되겠다

아마도 한 1112V 정도...

(이 아저씨가 진짜 재미없다고)

분명히 겨울인데

케이씨를 보니 봄 같아요

그래요 러블리즈가 나의 봄이지

(아니 마지막까지 왜 이래 진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