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12화 움짤 : 동물 인형샵 with 비비지(VIVIZ)/여자친구 신비

2022. 2. 3. 19:25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6C23BW8pFt4

 

 

작년에 여자친구 은하님이

two토리얼에 출연해서

케방장님과 잘 놀고갔는데

이번엔 비비지로

경력직 신입이 되어 돌아온

신비님이 two토리얼에 찾아왔습니다

 
 

오늘도 열나게 터치하는 케방장님

 

케방장님이 타이쿤에는

나름 힘 좀 쓰셨는데

과연 오늘도 two토리얼 방장의 힘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을지

오늘의 게스트 입장

우리들의 영원한 '여자친구'

츤데레 앙꼬 어머님 VIVIZ 신비

two토리얼에는

배우신 분들이 모여있어서

가끔 저세상 CG를 보여주기도 하지만

게스트랑 호스트 아주 잘 챙겨준답니다

비비지 그룹명이

저렇게도 되는군요

그러고보니

이제 정말 곧 앨범 나오잖아요

많관부 다들 아시죠?

모션 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은하님 나왔을 때도 합이 맞았는데

신비님도 나름 합이 잘 맞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게스트에게 미션 먼저하라고

스마트폰도 넘겨주고

애교노동자를 넘어서

애교부 장관 충분히 가능한 케이씨가

신비님의 귀여움과 애교를

과연 끌어낼 수 있을지

....는 이거 뭐야

너무 귀엽잖아....

 
 

오늘도 불나도록 터치하는 케이씨

신비님의 오늘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에 대한 한마디...

뭔가 팔다리가 조금 짧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친구들

난 신비의 애교를 받고 싶어요

이렇게까지 애교에 진심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튕겨보지만

애교노동자를 만족시킬 수는 없다

저거 보세요 아주 구체적으로

띠뜨버거를 원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띠드버거에 번데기도 들어갔었나요

이건 거의 thㅣ드버거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시께따 띠드버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로운 띠드버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 시대

최고의 애교 노동자의 인정을 받아낸

띠드버거

그건 그렇고 오늘 미션은..

 

 

5장이면 양반이죠

이제 그 5장의 기프트 카드에

누구 싸인을 집어넣을지

대결하는 시간

진 사람은 오늘도

배우신 two토리얼이 준비한

아주 깜찍한 벌칙을 ㅎㅎㅎ

'비비지'로 탕수육 게임을 한 결과

 
 

선공정하기 김케이 승리

근데 신비님 혹시

two토리얼 은하님꺼 보고 오셨나요?

매우 진귀한 광경

방해공작 받는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상손님까지 구현한 게임

퇴치법도 참 올바른 퇴치법이군요

하지만 늘 그렇듯..

오늘도 벌칙은 케방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님 고생하셨어요

엌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벌칙 아닌 거 같은데

음?

신비님 아직 퇴근 안 하셨네

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케이 인형은 뽑혔고

비비지 차량 뒷쪽에

장식이 되었다나 뭐라나...

(해피엔딩... 이겠.... 죠...?)

마지막은 늘 그렇듯이

 
 
 
 

케방장 댓글 타임

 
 

오늘도 케방장 고생많았습니다

구글아 진짜 천년만년 가자 우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