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마지막화 움짤 : 김케이 스폐셜 특집

2022. 3. 1. 19:0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D0ab6fBBMzI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법

겜알못 케이를 겜잘알로 만들어 주던

two토리얼이 2년의 시간을 뒤로하고

마무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평소같으면

게임 소개하고

게스트도 소개해야 했지만

오늘은 처음부터 끝까지

김케이 위주로 가는

케이월드 특집입니다

오늘도 케이는 제작진들한테

얻어맞을 것인지...

잠깐만요 지금 뭐 드시고 계세요?

게임하랬더니

요리도구를 몰고오는 케이씨

갑자기 케장금?

어.. 족발엔 막국수 아니었나요

모르겠다

케이씨가 김치찌개가 잘 어울린다니

오늘부터는

족발 + 우유 + 김치찌개

삼합으로 갑니다

(뭐래)

오향장육도 엄마한테 전수받았듯

김치찌개도 엄마표 비법을 받았습니다

오향장육도

말은 쉬웠던 것 같은데...;;;

저 3초의 망설임 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사랑 김케이)

(서울우유 광고 안 해요?)

(여기 모델있다 모델있어!!)

사실 저 김치찌개에는

아주 슬픈 전설이 있답니다

너무 매운 전설이 있어요...

모로 가도 서울로 가면 된다고

맛만 있으면 괜찮지 않겠어요?

제작진에게 대접했더니

돌아온 것은 평타

ㅋㅋㅋㅋㅋ

당연히 케장금 김치찌개면

평점 5점 만점에 320점 아니냐고

(아)

그래도 마지막이라고

이렇게 대놓고 먹방을 준비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케이씨의 남다른

족발과 우유 사랑에

저걸 진짜 같이 먹으면 맛있나?

라는 생각을 안 할 수가 없어요

수많은 벌칙을 수행했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벌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의상도 주황색 폴라티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만요

오른쪽 아래 저거

제가 지금 제대로 본 거 맞아요?

내 블로그가

저기서 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구글은 둘째치고

케이씨도 자기 검색하다가

우연히 봤을 수도 있단 얘긴데...

(어쩌면 다른 멤버들도...)

아무튼

변변치않은 블로그를 구경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ㅎㅎ;;;

 

음... 똑단발이나 숏컷 말고

중단발까진 괜찮지 않을까요?

김케이 드라큘라...

당장 헌혈하러 갑니다

(뭐래)

드라큘라 여주인공이네요

이거도 잘 어울리겠다

그래도 two토리얼인데

게임을 안 할 수는 없겠죠

오늘은 케이씨가 했던

역대 two토리얼 게임들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갑니다

마지막 날이라고

퍼주기 식으로 꾸며줬지만

첫 번째 게임 날아갔고요

두 번째 게임

무한의 계단

이젠 너무 가뿐한 미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이렇게

세상 신날 일이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삐끗하기 시작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화내는 케이씨

two토리얼에서 흔치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시탈 뭐야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 1의 내동댕이 이후로

이렇게까지 화내는 케이씨는

진짜 처음인 것 같아요

움짤은 좀 빠르게 배속한 거긴 한데

저렇게 내동댕이 칠 줄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무한의 계단에서도

승리와 패배를 반복한 케이씨

마지막 카러플만큼은

가장 즐겨한 게임인 만큼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구독을 저렇게 표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카러플만큼은

케이씨가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two토리얼 역사 상

가장 땀을 쥐게 만든 승부였습니다

이건 꼭 보세요

그래도 마무리는 기분 좋게

케이씨가 승리를 두둑히 챙겨가는군요

음...

이제 진짜 헤어질 시간이네요

그간수고했상

아니 잠깐만요

저 승률 너무한 거 아니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two토리얼이

고생했다고 준비한 선물은

케이씨를 위한

특제 two토리얼 커스텀 운동화

아무튼 2020년의 겜알못에서

2022년 겜잘알 케이까지

숨가쁘게 달려오느라 고생많았습니다

구글플레이도 사랑이고

케이도 사랑입니다

다음 번에 다시 만난다면

그 때도 개꿀잼 컨텐츠로

우리 다시 만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