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굿즈] 우정 5기 팬클럽 키트 : 굿즈에 보드게임을 드립니다

2022. 5. 16. 18:30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원래 지름신은

갑작스럽게 찾아온다고

이 사진을 보아하니

굿즈가 뭔가 심상치 않을 거 같아서

정신을 차리고보니 결제가 끝났습니다

그렇게 한참을 잊고 있다가

뜬금없이 택배가 하나 오게 되는데

우정 5기 키트였습니다

뭐가 이렇게 큰 상자에 왔나

옆에는 또 멤버십 카드가 있고

탐정 컨셉 아니랄까봐

온갖 굿즈들에 돋보기가 다 있네

이건 다들 익숙하시죠

마스킹테이프

제발 포스터는

작작 접어서 와라라고 하고 싶은데

얼굴 안 접었으면 됐죠 뭐....

포토카드 1세트

루다씨랑 수빈씨는

팬들 심쿵사시키기로

작정한 모양이군요

(뭐래)

이것은 포토북입니다

 

아작아작 프로젝트 때

보던 엑시씨는 어디가고

탐정님이 계시네요

 

설아 홈즈 탐정님도 계시고

 

오 이제 펜싱선수는 은퇴하고

탐정으로 전직하시는 건가요

(뭐래니)

 

흐음... 수빈씨가

탐정으로 변신한 걸 보니까

괜히 쪼꼬미도 다음 앨범이 나온다면

탐정 컨셉으로 해도 잘 어울릴 것 같다

그런 느낌도 드네요

 

이건 진짜 레알루다 이쁘다

근데 탐정이 아니라

퀸스 갬빗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왠지 보컬만큼이나

명추리를 보여줄 것 같은

다원씨

 

은서씨는 더블랙 뮤비 때문인가

이번에도 수사관의 느낌이 있네요

(하지만 더블랙 뮤비에서 실제론...)

 

여름씨는 진짜

탐정의 정석 아닌가요

 

다영씨도 저런 모자 쓰니까

탐정 느낌이 물씬 나네요

 

근데 왜 연정씨는

뮤지컬 사진같은 느낌이 드는 걸까요

요즘 뮤지컬하고 계셔서 그런가

ㅎㅎㅎㅎㅎ;;;

이것은 엽서 사진

탐정님들의 귀욤뽀짝한 모습들

원없이 보실 수 있고요

 
 

왜 있나 싶던 돋보기

엽서 뒤에 있던 비밀 메세지

해독하라고 있는 겁니다

연정씨의 소곱창 사랑은

우정 5기 굿즈에서도 느껴졌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이것은 트럼프 카드입니다

하트

스페이드

다이아몬드

클로버

그리고 조커 2장

K Q J 대신

U와 W가 들어있는 게

포인트네요

그리고 이것이 대망의

부르마블 아니 우주마블

주사위 2개가 아니라 1개로...

하는 게 중요한 게 아니고

이거 우주소녀가 플레이하는 거

영상 찍어주시는 거죠?

실제 부루마블만큼이나

뭔가 가득가득한 찬스카드

가볍게(?)

주사위를 더 굴리는 카드부터

밸런스 파괴 카드와

파트가 너무 좋은 나머지

심쿵해서 쉬는 카드도 있으며

이젠 팬들마저

코미디언으로 만들 기세의 우주소녀

참고로

퀴즈에 대한 정답은

사용설명서에 있습니다

아무튼 다 펼쳐놓으면

이런 게임이 되는 거고

캐릭터는 이거 조립해서 쓰시면 됩니다

스티로폼이 엄청 빡빡한 건 아니니까

너무 과하게 힘 주시진 마세요

 
 
 
 

이 보드게임 진짜

판도 튼튼하고

뭔가 잘 만든 거 같기는 한데

음... 그래도 아쉬움이 생기네요

과연 내가 이거 가지고

진짜 한 판이라도 할 일이 있을까라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