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굿즈] 2021 태양의 노래 MD (OST, 프로그램북 등)

2022. 5. 16. 12:27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태양의 노래' 뮤지컬을 또 하더군요. 거의 1년만에 다시 올라왔네요. 캐스팅 된 배우분들도 작년에 이어 올해 태양의 노래도 하시는 분들이 있고, 새롭게 합류하신 분들도 많아보이네요. 공연장은 좀 더 큰 곳으로 잡은 거 같은데 무대 구성을 그대로 갈지는 잘 모르겠어요. 만약 그대로 간다면 해나 보고 싶으신 분들은 좌측이 꿀입니다.

이번에도 캐스팅에서 아이돌 비중이 상당하기 때문에 아마 뮤지컬 진행하면서 굿즈들이 뭔가 계속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올해 굿즈는 또 어떻게 뽑아먹으려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2021 태양의 노래' 굿즈들 구경하고 가시죠. 굿즈라고 해야하나 MD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보시죠.

극 중 하람의 상징은 서핑보드

해나의 상징은 기타입니다

이것들도 뱃지로 만들어서 나왔죠

 
 

대본집 굿즈도 있었어요

대본집은 노래가 볼드처리 되어있는데

악보집은 노래 부분에 악보가 있습니다

 
 

이게 악보집입니다

노래 중간중간 대사는 저렇게 나오고

진짜 악보가 있기때문에

나중에 연주를 해도 되고

넘버 부르고 싶으신 분들은

따라 불러봐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프로그램북입니다

뮤지컬 보러가면 꼭 사는 것들 중 하나인데

뮤지컬에 대한 기억도 더 오래 남기도 하고

이모저모 보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주요 캐스팅 배우들과

태양의 노래 뮤지컬 포스터가 있고요

 
 

당연히 배우들의

프로필이 빠질 수 없고요

미니 인터뷰도 있었습니다

 
 

포스터 촬영 현장부터

연습실 사진까지

있는 거 없는 거 다 넣었어요 진짜

2021 태양의 노래 프로그램북은

진짜 있는 거 없는 거 다 있거든요

악보도 저렇게 맛보기로 있고

실제 무대 스틸 컷에

작사, 작곡하신 분들의 짤막한 해설에...

아무튼 태양의 노래 MD들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프로그램북이다

 
 

그리고 가장 상술이었던 게 OST다

나중에 OST 앨범이 나왔는데

아이돌 분들만 따로 이렇게 각 잡고

앨범을 내줬지

뮤지컬 배우분들을 각 잡고

이렇게 앨범을 안 내줬었거든요

(상술하니까 음원 미리 내준 것도 아이돌만...)

 
 

심지어 또 포토카드도

4장 중에 2장 랜덤이래요

에라이

 
 

아무튼 안에는 이렇게

CD랑 가사도 있고요

 
 

배우들 사진도 몇 장 들어있습니다

2021 해나 캐스팅으로 한 컷 씩 ㅎㅎ;;


저는 이 뮤지컬의 메인 테마인 'Good-bye Days' 도 인상깊게 들었지만, 제일 마음에 들었던 테마는 해나의 솔로곡인 'Milky Way Galaxy' 이 곡이 더 마음에 들어요. 해나가 버스킹하면서 부르는 노래인데 뭔가 이 곡 자체가 해나의 현재 상황에 대해 노래하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힘든 상황이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씩씩하게 살아가려는 해나의 모습이 보인 넘버였다고나 할까요.

해나 얘기만 하면 뭔가 그러니까 하람이는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 이 넘버가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해나를 향한 고백이자 다짐이 느껴지는 넘버인데 이거 진짜 하람이가 멋있게 해내면 뭔가 진한 여운이 남더라고요.


이번에도 온라인 VOD를 하는 걸 보니

관객들 반응이 좋았던 몇몇 회차들은

지금하는 뮤지컬 끝나고 나서도

메타씨어터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지 않을까싶어요

그런 의미에서(?)

메타씨어터가 인스타에 올려준

케이 해나 모먼트를 담은 움짤로

오늘 글을 마무리해볼까합니다

아 맞다

2022 태양의 노래 보실 분들은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으니까

조심하세요

2021 태양의 노래

VOD 서비스가

3월달에 끝났거든요...

이젠 진짜 안녕이네요

굿바이 김해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