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의 고민상담소 1화

2022. 5. 17. 12:38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GxWsatScXv8

 

러블리즈의 고민상담소가

정식 오픈했습니다

(울림아 이거 2화 어디갔냐)

고민 해결을 위해 모인 러블리즈 멤버들

오늘의 사연의 주인공은 과연?

후배돌 로켓펀치 등장

엔딩할 때 더 멋있게 나오는 법

 

엔딩요정 멋있게 잡히면

그것만큼 진짜 좋은 움짤구간도 없죠

이 귀여운 고민에 대한

러블리즈의 해답은

굳이 안 참아도 된다

격정적으로 가도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마음은 이럴 거거든요

'내 가수가 이렇게 오늘 고생했다 레전드다'

아니 마음이 그럴 것 같다고요

ㅎㅎㅎ;;;

다음은 쥬리씨의 목 관리 고민

케이씨가 경청하는 솔루션은

명은씨의 솔루션

류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고요 둘 다

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그러게요 가끔 유튜브에서

아이돌 분들 비하인드 볼 때

이런 식으로 목 푸는 장면들이

종종 나오기도 하죠

물을 마시면 괜찮아 질 수도 있다

목소리가 허스키한 편의 예인씨는

고음으로 풀어주기 보다는

자기한테 맞는 목소리로 풀어주기

(화면 조정 중)

다음은 연희씨 고민이 들어왔네요

이제는 필수덕목

한껏 진지해진 진 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좋은 긴장감을 갖자

이 정도로 얘기해도 되려나요?

ㅎㅎㅎㅎ

다음은 어... 다현씨 고민인데

확실히 러블리즈는

막내라인이 키가 큽니다

ㅎㅎㅎㅎ;;;

아아 키컸으면...

아아아 키컸으면....

당연하지만

잘 먹고 잘 자자

뉴스에서도 허구한 날 얘기가 나오고

학교에서도 허구한 날 얘기가 나오고

집안 잔소리 단골메뉴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익명의 울림직원 고민

: 연락처 어떻게 저장해요?

별명으로 저장하는 막내 예인씨

근데 GS칼텍스는 뭐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칭 기브앤 테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지수씨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 할 때 음성인식으로 전화하다보니

별명보단 깔끔하게 이름이 최고겠죠

(이런 느낌?)

이모티콘파 김케이


익명의 울림 막내직원의 고민2

: 멤버들과 빨리 친해지는 방법

이건 커뮤니티에도

많이 돌아다니고 있죠

러블리즈가

다른 걸그룹과 친목을 도모하는 방법

: 먹을 거를 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태프 분들이 러블리즈에게

자주 해주시는 멘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쉴 때

오늘 하루 아무것도 안 했다는 죄책감이

고민이라는 짝뚜에게 큰뚜는...

요즘 V앱 마라톤을 하는 이유를 밝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울메이트 진짜

2021 최고의 소통 컨텐츠였다

울림아!!!!!!!!!!!!!

한편 구 소속사랑 조금 거리가 있어서

하루의 대부분이 도로 위인 명은...

근데 두 분 티키타카가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한 명의

베스트 드라이버 짓뚜

아.. 지수씨도 울림하곤 거리가 좀 있겠네요

아무쪼록 모두의 안전운전을 기원합니다

아무튼 오늘도 고민해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