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2020 KMDF : Destiny(데스티니) & Obliviate(오블리비아테)

2022. 3. 20. 22:24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2020년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2일간 걸쳐서 진행했던

KMDF

Korea Music

Drive Festival

이 시국에 사람들 모이긴 그러니

자동차타고 모였습니다 ㅡ.ㅡ;;;

https://youtu.be/7mn2ZROmXV8

 

 

일단 러블리즈의

레드카펫 현장부터 먼저 보시죠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입니다

 

오늘도 소울씨 옆에는

미주씨가 붙어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진짜 두 분 데이트라도 하셔야..

 

옆에는 지수씨랑 명은씨...

와... 미쳤다 진짜...

 

다른 멤버들도 오늘도

너무 아름답잖아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게 어떻게 보면

레드카펫의 묘미랄까요

멤버들의 케미 폭발 구경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 중 가볍게

오블리비아테 안무도 잠깐 추고

이제 무대 위로 가시죠

https://youtu.be/8sdQTUbZbOw

 

 

저는 예상하지 못했던

데스티니가 나와서 깜짝놀랐네요

데스트니 노래 좋죠

 
 
 
 

크리스마스는 아직 멀었고

찬바람 부는 때 들어주셔야 합니다

 

예인&지애 케미와 함께 말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찬바람 불면 뭐 들어야 하나고요?

Fall in Lovelyz 정주행 해야죠

종소리, 삼각형, Fallin' 도 들어야하고

정규 2집에 있던 '첫눈'도 들어야하고

계절마다 골라들을 수 있는 노래가

정말 다양한 러블리즈입니다

 

5성 초선 등극하시더니

이렇게 머리 묶은 케이는 와...

 

투 수정의 헤어스타일도

진짜 오블리비아테 활동할 때

정말 장난 아니었죠

 

진짜 이 메보라인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스티니는 진짜 볼 때마다

춤선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춤은 정말 예쁜데 노래가 아련해서

뭔가 춤도 좀 슬픈 것 같다는...

이런 생각 아주 잠깐 해봅니다

 

음... 데스티니가 나왔으니까 하는 말인데

앞으로도 이런 행사같은 데서

선곡을 더 다양하게 해서

들려주지 않을까요?

응?

제 말이 맞다고요 케이씨?

(아니 이 아저씨가 진짜)

 
 

명은씨는 저렇게 머리 자르니까

무슨 미소년도 아니고.... ㅠㅠ

내 하루의 중심...

러블리즈의 데스티니였고요

https://youtu.be/dV0WNefb72I

 

다음은 오블리비아테

영상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관객대신 차가 있어요

지애씨가 배텐인가 거기서 얘기를 해줬는데

사람들 손 흔드는 것 처럼

와이퍼를 움직였다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오블리비아테는 진짜...

 

볼 때마다 또 너무 멋있다고요

이 언니라인의 케미를 좀 보십시오

이 부분 제대로 안 잡는 카메라들 반성해야해

 

이걸 어떻게 잊어버리겠어요

멋있는 안무는 계속 봐서 저장해야지

 

무쌍자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수씨가 센터가 되어

멋있게 춤추는 안무이지만

 

 

한남대학교 2020 온라인 축제 中

 

 

지수씨가 스케줄로 빠지면 이렇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메보라인 어떻게 하죠

묶음켕이랑 단발띵이랑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러블리즈 멤버들

미모가 열일한다는 표현으로는

이제 뭔가 부족하다고요

 

정말 멋지고 화려한 오블리비아테는

진짜 널리널리 퍼뜨려야합니다

멤버들 끌려오는 장면도 멋있는데 ㅠㅠ

그래요 제가 이렇게

케이씨 좋아하는 거

후회없습니다

(........뭐래?)

 

아무튼 러블리즈는 오늘도 멋졌다

ㅠㅠ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