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220322 소문의 아이들 지애 움짤

2022. 4. 24. 17:2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어벤걸스 DJ로

네이버나우에서 활약했던 지애씨는

게스트로도 종종 찾아오고 있습니다

 
 
쟤스타그램

 

봄 기운이 물씬 나지 않습니까

의상에서부터

꽃들이 활짝 피어있잖아요

 
 

그러고보니

작년에도 아마

여기 나왔던 거로 기억해요

 
 

소문의 아이들

곧 솔로데뷔가 임박하신

아이들 미연씨가 호스트로 있죠

 
 

러블리너스 분들은

이거 무슨 춤인지 다 아시죠?

아츄입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소문의 아이들 보면서

느낀 점은...

 
 

지애씨랑 미연씨랑

합이 굉장히 잘 맞습니다

 
 

진짜 잘 맞는 것 같아요

혹시 나중에 두 분 예능이라도 같이...

 
 

본인은 부끄러운 것 같습니다만

증명사진 잘만 나왔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까

땋은 양갈래 머리가

요즘 많이 보이는 거 같더라고요

유행인가...?

 
 
 

(캡쳐 타임)

 
 
 
 
 
 

하트와 사랑이 넘치는 방송

소문의 아이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봄이 왔어요 여러분

 
 
 
 

이 날 지애씨는

그림을 그리기도 하고

(닭발 아닙니다 벚꽃나무입니다..)

(아무도 닭발이라고 생각 안 했어..)

 
 
 
 

봄맞이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종소리가 가장 의외죠?

운명의 상대를 만나면

종소리가 울린다

그런 말이 있어서 그런지

봄에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 것 같아요

(듣고보니 맞는 것 같아)

아무튼 항상 나오면

힐링하고 가게되는 방송

 
 
 
 

소문의 아이들이었습니다

쟤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