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정 굿즈] 핑크문 포토팩 vol. 1 (Pink Moon Photo Pack)

2022. 12. 10. 00:20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멤버들의 활동이 왕성해지기 시작하면서 이런 굿즈들도 하나 둘 발매를 하고 있죠. 러블리즈 일곱째 작은 수정씨의 첫 번째 공식 굿즈는 핑크문에서의 수정씨 모습이 담긴 포토팩입니다. 사운드웨이브에서 판매를 했었는데 포토팩이면 포토팩이지 vo.1 이렇게 쓰여 있어가지고 뭐가 더 나오려는 건지 아니면 그냥 있어보이려고 붙인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vo.1 이거 볼륨1 맞는 거죠..?

그건 그렇고 이 굿즈 12000원이라 많이 비쌉니다. 이게 12000원이라고 소리가 나오실 분들도 분명히 있어요. 다만 그걸 상회할 만큼의 이벤트가 빵빵했으니 망정입니다. 영상통화랑 모닝콜 추첨하는 이벤트가 있었고, 굿즈들 중에는 싸인 폴라가 들어있거나 필름 사진에 싸인이 있다던가 그거도 아니면 포토카드에 누가 봐도 수정씨가 한 것 같은 낙서가 되어있다던가 하면 당첨입니다.

이렇게 깨끗하게 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괜찮습니다

2023년에 더 큰 게 오는 거겠죠

기왕이면 로또 1등이 왔으면..

(뭐래 진짜)

둘 중 하나가 들어있는 4컷 포토는 핑크문 수정씨가 들어있네요. 다른 하나는 핑크머리로 염색하기 전에 찍었던 수정씨 사진이더라고요. 핑크문 컨셉에 맞게 들어있으니 좋군요.

필름 포토는 4장 중 1장이 들어있는데 모두 바닷가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제주대 축제 갔을 때 겸사겸사 촬영했나봐요. 수정씨가 가을에 캠퍼스 축제 돌아다닌다고 참 많이 바빴었죠 ㅎㅎㅎㅎ;;;

이거는 포토카드 뒷면이고

포토카드는 4장 중 2장이 들어있는데 모두 핑크문 컨셉입니다. 저는 불시착한 수정씨랑 권총 쏘고 다니는 수정씨가 걸렸네요. 이게 뭔 소리인가 싶으시면 핑크문 뮤직비디오를 보시면 됩니다.

https://youtu.be/-XnlJ9zXvsA

 

 

이런 프레임 카드도 어디 공연가서 나눠준다던가 굿즈 구성에 넣어주는 아이돌들 종종 보이는 것 같은데 수정씨도 하나 들어있네요. 근데 전반적으로 저런 그림들이 류대표님 취향 1119% 반영된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저한테 행운의 굿즈가 오지 않았으니 2023년에는 분명히 뭔가 엄청난 게 터질 게 분명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