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이수정(베이비소울)x서지수 : 인싸갑 Ep.3

2022. 5. 28. 14:1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iBsWHjaZQH4

 

이제는 공중파 방송국들도

유튜브 오리지널 컨텐츠를 만드는 게

정석으로 자리잡힌 것 같습니다

배우 김갑수님의 인싸되기 프로젝트

'인싸갑'

러블리즈 소울&지수씨와 함께

대구로 가보시죠

이렇게만 보면

러블리즈가 호스트같지만

게스트입니다

제작진 놈들이 던져준 사진과

갑수형 사진 보면서 비교하는 지수씨

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츄를 가르쳐드리는 소울&지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인싸 만들어드리기 코스

첫 번째 장소는 어디인고 하니

뒤에 배경 보면 아시겠죠?

스티커 사진 찍기

 

소울씨 너무 귀엽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

다음은 길거리에서

사진 찍기

오늘도 지수씨에게는

락커의 기운이 흐르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소울씨도 수줍게 한 컷

그리고 오늘의 한 끼는

수제버거입니다

기본이 맛있는 집이면

뭘 해도 맛있을 거라는 얘기거든요

그렇죠 소울씨?

그렇다고 합니다

(뭐래)

딱 봐도 버거가 맛있어 보여요

 

폭풍먹방 타임

지수씨는 엄청 마음에 들은 것 같고

소울씨는 어떨까요

만족도 706%

분석봇인가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후식까지 아주 멋진 마무리

갑수형 인싸 사진 만들어주는 건지

성덕 만들어주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코스는 자이로드롭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쯤 도전해볼만하다는 소울

vs

높은 곳 무섭다는 지수

긍정 에너지 전파 중인 소울씨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인싸랑 자이로드롭이랑 뭔 상관이죠

그냥 놀이공원 왔으니까

제대로 된 거 한 번 타보자는 걸까요

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올라타자마자

후회한 것 같은 소울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아주 즐겁게 바라보는 지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갑수형이 중간중간에 나레이션하는데

저게 무슨 멘트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레이션 누가 써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가기 심심하니까

지수씨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도 같이 보고 가시죠

 
소울입니다

 

이것이 인싸사진이라는 건가

지수씨가 찍은 갑수형 사진은 어떻냐고요?

 

인싸력이 상승한

갑수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울 x 지수 x 갑수 형님의

인싸력 3000만큼 상승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