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이미주&정예인 : 201231 딩고 오늘의 짝꿍 움짤

2022. 5. 23. 13:27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nPop3n69Qiw

 

딩고가 정말 여러가지 컨텐츠 많이하죠

덕분에 보는 팬의 입장에서는

항상 대유잼 딩고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러블리즈 미주&예인의

오늘의 짝꿍 컨텐츠

시작부터 플렉스하는(?) 미주&예인

 

이 두 분이

백화점에 느닷없이 온 이유가 뭘까요

 

오늘 랜선팬미팅할

팬들 영상 먼저 보는 중

 

선물 고르다말고 비글미 대방출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예인&미주의

변치않을 영원한 우정을 응원합니다

(뭐래)

 

오오오오오오

분위기 살아있네

혹시 이 기세를 몰아 드라마도..

(그만)

 

아무튼 딩고는 사랑입니다

이런 사랑스러운 순간도 아낌없이

다 담아 주시고 ㅠㅠ

그러니까요 딩고 정말 짱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들과

랜선 팬미팅

이 시국만 아니었으면

직접 만나서 더 애틋했을텐데 말이죠

아낌없이 주는 하트

크게 더 크게

하지만 이게

선물일리가 없죠

선물 맞춰보라니까

힌트 너무 큰 거 줘버린 미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좋아하는 색깔까지

완벽하게는 맞추지는 못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그리고 팬들을 위한

즉석 컨텐츠 제작하는 미주&예인

 

선곡은

러블리즈 정규 2집 유닛 수록곡

'The (미주 & 수정 & 예인)'

그리고 팔꿈치로 찍어버리는 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꿈치로 맞아서 삐그덕 삐그덕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지루할 틈 전혀 없었던

러블리즈의 랜선 팬미팅 현장

 

와 걱정인형까지 완벽하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완벽한 딩고 컨텐츠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