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지스타 유튜브 : 오로G 엔터테인먼트 움짤 (배텐 아님 주의)

2022. 5. 21. 17:2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77뜬금없이 지스타 트위치 생방송에

갑자기 등장했었던 러블리즈 지애

 
 
 
 

근데 옆에 있는 사람들이 누구냐고요

여러분은 지금 <배성재의 텐>을

보고 계신 게 아닙니다

지스타를 보고 계십니다

 
 
 
 

SBS 심야게임방송이라고 해도

위화감이 단 1도 없을

그런 라인업에 러블리즈 지애씨가

끼어있습니다

 
 
 
 

하나 더 놀라운 것은

그녀의 직급은 바로.....

인턴입니다

https://youtu.be/7FsLPmQc_3c

 

 
 

재차 강조하지만

'배성재의 텐' 아닙니다

시작부터 꼰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기분탓이겠죠

기분 탓일거야 그렇죠

이렇게 경청하는 인턴이 또 어딨어요

 

뭔지는 몰라도 이 회사다니면

재미 하나는 보장되나봐요

거짓말탐지기로

근본 없는 충성도 테스트

컷!

 
 

 

아무튼 대기업 게임 홍보를 위한

아이디어를 내놔야하는데

게임 이름이...?

아무튼 아이디어 내는 건 멀고도 험한 길

그래도 좋은 아이디어에는

칭찬을 아끼지 않는 회사 식구들

서든어택 캐릭터 더빙 유경험자

 

잠깐만요 서든어택 대사가 아닌데

도대체 뭔 게임을 하다 오신 거죠

아무튼 첫번째 게임 아이디어 회의 끝

(화면 조정 중)

https://youtu.be/bErLGhjatTI

 

 

평화로운 어느 날

??????????

??????????

콩댄스랑 꼰쟤랑 뭔 상관인데요

아니 그거보다 꼰쟤 캐릭터

지스타에 수출하지마요

누가보면 진짜 배텐인 줄 알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1이 2한테 3하는 기운이 느껴진다

아아 1이 2한테 3하는 기운이 느껴진다

퇴사 사유 : 적성에 안 맞음 SSAP 가능

도대체 이 회사 뭐죠

 

진짜 안 맞는 것 같을 때

빨리 때려치워버리는 것도

멘탈 건강에 좋은 방법이기는 하죠

저 의미심장한 대사가 뭘 의미하냐면...

야자타임을.........

꼰쟤 강림

ㄷㄷㄷㄷㄷㄷㄷㄷㄷ

po꼰wer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꼰쟤 캐릭터 수출 막아달라는 말 취소

(화면 조정 중)

 

오늘도 바람잘 날 없는 게임 홍보하기

근데 저는 그냥

지애씨 보는 거로 만족할래요

 

마지막 멘트 생략

퇴사하는 인턴의 묵직한 한 방이라고만

얘기해두겠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이

 

 

 

 

지애씨 생일입니다

생일 축하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