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이수정(베이비소울) x 류수정 : Seezn 싱스트리트 라이브

2022. 5. 22. 13:0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KVbnHalkiEk

 

러블리즈 소울 & 수정

투수정의 싱스트리트

골든차일드 멤버들과 함께하는데

와 이거 노래 잘하는 사람들만

불러모은 거 맞죠

ㅠㅠㅠㅠ

 

투수정 노래 얼마나 잘하는데 ㅠㅠ

 

러블리즈 수정이들이

노래 진짜 얼마나 잘하는데 ㅠㅠ

 

투수정은 사랑입니다 여러분

(화면 조정 중)

 

오늘의 일과

1. 러블리차일드 뭉친기념

예명 정해보기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류수정

아니고요

 

러블리차일드

어덜트소울, 자크

맞습니다

어덜트소울은

어른스러운 느낌이 나는데

자크는 뭐냐고요?

자이언트

크리스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선 눈치챙겨!!!

오늘의 일과 2

순천 버스킹 느낌 표현하기

붓글씨를 써도 되고

 
 

불어펜도 있네요

저거 한번쯤은 써보고 싶었는데

어덜트소울의 버스킹 시

자크는 시랑 꽃그림도 그렸네요

 
 

벌써부터 버스킹 직캠들이 돌아다니던데

맨 위에 포스터도 미쳤더만

그거 보니까 더 미쳤더라고요

이제 멋진 편집이 더해지면

캬... 귀호강하겠네요

Seezn 앱이랑

유튜브에서 바로 감상하시죠

 
 

이거 진짜 레전드 또 나왔다구요

안 본 사람 유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