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Limzy(림지) - IF U(feat. 류수정) 라이브 클립

2022. 8. 2. 09:02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lWOf7qSwZzg

이거도 벌써 나온지 한 달이 넘었군요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 삼각형 등

들으면 이거 딱 알만한 러블리즈 곡들을

많이 써주신 스타더스트 팀과 협업한

짝뚜 수정씨

 

말이 피처링이지

이 정도면 듀엣 아니냐고

 
 

그리고 아무리 들어도 역시

여름 바닷가 괜히 생각나는 곡이네요

 
 

개인적으로

낮에 활활 타오르는 바닷가 보단

밤에 타오르는 여운이 남은 바닷가가

더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건 그렇고 진짜

수정씨 음악이 뭔가 자꾸 나오고 있어요

그 만큼 수정씨를 찾아주는 곳도

많다는 얘기겠죠

 
 

소속사가 없어도 상반기에

이것저것 활동이 많았던 걸 보아하니

나중에 좋은 소속사를 들어간다면

진짜 날아오를지도 모르겠어요

ㅎㅎㅎㅎㅎ;;;

 
 

오늘도 수정씨 음색에

녹아내리고 치입니다 정말..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