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220420 카카오페이지 이게될까 움짤 : 본격 하이틴

2022. 7. 22. 16:1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확실히 러블리즈 작은 수정

류수정의 인스타그램은

이것이 인스타라는 것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게 맞는데

때론 하이틴의 감성도

드러나는 것도 맞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정씨가...

 

 

하이틴을 전수하고 왔...

어... 장준씨가 왜 여기서 나와

조합부터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5V8xsG8WGVg

 

 

엌ㅋㅋㅋㅋㅋㅋㅋ

저것이 하이틴이라는 건가

 
 
 
이게될까 트위터

 

이거 암만 봐도

수정씨가 한바탕 휘젓고 간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컨텐츠 레전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이거 진짜 수정씨의

리액션 보는 재미도 있고

 

수정씨가 직접 디렉팅하는

 

하이틴 감성 전수하기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프로그램 이름을

'이게 될까'에서 '이게 맞나'로

바꿔야하는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대환장 그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