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딩고 DGG : 내 이름은 손민수 EP.3

2022. 7. 15. 12:07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아이돌들의 컨텐츠 축하 메세지는

굉장히 비즈니스적인 거라 생각해서

이 때 러블리즈가 화보집 준비를 해서

화보집 찍다가 축하영상도 찍었구나

그러고 있었더랍니다

https://youtu.be/UIXUiukNjR4

 

 

이게 나오기 전까지는 말이죠

본격 러블리즈 따라잡기

'내 이름은 손민수' 3화

단체 컨텐츠!!

러블리즈가 전수하는 꿀팁으로

러블리즈를 완벽하게 카피할 수 있을지

가장 먼저 카피할 게 뭘까요

아이돌의 인사법

캐치프라이즈같은 구호나

독특한 손모양을 한다던가 하지만

러블리즈는 정말 평범한 쪽에 속하죠

아 맞다

끝인사 할 때 '사랑해요' 하는 거 있구나

(이래서 뚱이가 러블리즈 사이에서 유행했나)

오늘 인사 컨셉은

초창기 인사법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

지금도 꽃케이 아니었나요 ㅎㅎㅎ;;;

아기영혼에 맞는 아기리더 소울

ㅎㅎㅎㅎㅎ;;;

그리고 갑자기

데뷔초 때 생각 안 나는 한 사람

밤새도록 돌아가는 관! 람! 차!

이 빵떡이란 별명에

수정이 놀리지 말라고

'빵놀말'이라는 말도 생겼는데

 

 

이게 아마 아이돌 공작단 이 때일건데

이걸 KBS가 빵놀을 하네

지금은 지수씨가

사막여우가 아니라 나르죠

게임에서 나오는 그거 맞습니다

아니다 요즘은 모코코네

지금도 감성 충만한

믿고 듣는 보컬 명은씨까지

근데 옆에서 민수가

리액션이 너무 예술적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감격한 진

데뷔초 도도하고 시크한....

그런 걸 밀었습니다만

지금은 다들 아시죠

 

봉인 풀리고

예능 휘젓고 다니고 있는 미주씨

격환 환영 대환영

 

이번엔 민수의 인사법 지어주기

 

다들 정말 열성적으로

민수의 재능을 찾아주고 있는데

돈에 눈이 가장 먼저 뜬

민수를 위한 '회계 민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주 피셜 : 청순섹시는 내 자리다

예상 못한 '털털함'을 밀고 가자

순간 버퍼링 걸린 러블리즈

근데 이걸 또 이렇게 받아치네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지애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수는 그걸 또 해냈고

 

러블리즈가 전수한

민수의 털털한 인사법 완성

이젠 노래를 배워볼 차례

지애씨 혼자 폭주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수의 노래실력은 과연

Aㅏ

이걸 또 소울씨가 포장해주네요

 

러블리즈의 1등급 포장 실력

노래와 안무를 배워봅시다

근데 특징이 무슨 특징일까요

확실히 러블리즈 초장기에는

뭔가 튕기고 그런다기 보단

선이 예쁜 안무들이 많았던 거 같아요

예인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츄를 배워봅시다

 

열정적으로 흔들어서

머리가 헝클어져야 우등생

잘 따라오는데요 민수

팔이 뒤로 갔다가 내려오죠

음... 이렇게 보니까

팔동작이 굉장히 역동적인데요

그냥 내리는 게 아니었어..

마지막으로 표정 연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컨텐츠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소울 교수님의 발성학 개론

케이씨가 이렇게까지

난감해하는 리액션은

처음인 거 같은데

'옴'으로 기를 모아

호흡을 내뱉는다

내뱉을 때 '하!'로

복식호흡을 한다

직접 해보시면 바로 이해가 됩니다

정말로 배에 힘이 들어가요

교수님 포스에 놀란 민수

스트레스 푸는 건 덤이라네요

언젠가 미주 vs 소울

호흡법 배틀

꼭 볼 수 있었으면...

 


기를 모은 다음 뱉어냅니다

민수 우등생이었네

정예인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만의 발성법

발성법 배틀 안 하면 섭섭하죠

민수 vs 소울

(미주 vs 소울 먼저하는 회사 좋은 회사)

 

일단 매너플레이

 

제자가 잘 따라와줘서 기쁜 교수님

슬슬 세게 나가는 소울 교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진짜 소울씨 귀여웠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님의 파이널 어택

민수 기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이브레이션에 대한 보충강의

 

케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는 다양한 사진으로 배우는

러블리즈 표졍 연기

지수씨의 여신 포스 한번 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이게 바로 '찾아가세요' 때의

여신 포스 지수

귀여워....

 

하지만 이번에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민수

ㅎㅎㅎㅎ;;;;

 

예인씨 평가를 보아하니

민수는 많이 성숙한 표정 연기를

보여준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다음은 쟬로 이쁜 쟤쟤 따라잡기

은근슬쩍 들어오는 김케이 애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미주씨 표정 따라잡기

이건 직접 보세요

민수가 어떻게 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기야 수위 조절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예인씨는 이런 도전정신을

너무나도 높게 샀습니다

그것이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도 모른채...

 

민수를 열린 마음으로

응원하는 러블리즈

 

그리고 시작된 막내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짓은 하지 말아야 했는데

예인이는 그 사실을 몰랐어

(깨자! 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수가 아이돌이랑 뚝배기(?) 중에

뭘 깨보냐니까 아이돌을....

그리고 명은씨는 뚝배기 깨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아이돌 깨부숴버릴 각오한

예인씨의 큐티섹시는

딩고에서 확인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총평

: 울림 오디션 가능

마지막으로

 

러블리즈의 최종 점검

하지만 민수는 또 폭주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레전드를 또 찍고 갑니다

쿠키영상 : 굿바이데이즈 부르는 케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