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Jin(명은/지우) x 류수정 x 정예인 : 먹방과 술이 함께하는 딩고 차트 인 노래방

2022. 7. 16. 19:49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NS2x-pKtk0M

러블리즈 막내즈

진(Jin / 명은 / 지우)

작은 수정 류수정

그리고 정예인

셋이 뭉쳐 딩고를

완전히 뒤집었습니다

다짜고짜 노래 시작하는 세 사람

*** 경고 ***

술 먹을 거면 적당히

길을 기어가는 어른이가 되지 맙시다

뉴스랑 커뮤니티에 등판하지 말라고요

그러고보니 예인씨가

지애씨 팬미팅 때 신호등을

지애씨랑 듀엣으로 불렀었죠

빵떡이라고 저렇게 동그라미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노래방이야 콘서트야

화음을 왜 이렇게 예술로 넣어요

 
 

참고로 이 날

명은씨는 인생 첫 위스키였다고 하네요

(위스키 입덕한 건 안 비밀)

러블리즈를 위하여

왜 눈물나 갑자기

ㅠㅠㅠㅠㅠㅠㅠㅠ

꼬치먹방도 찍고

다음 노래는 Tomboy

근데 러블리즈 V앱같은 데서

노래방 컨텐츠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환장이었던 거로 기억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알코올도 들어가서 그런가

뭔가 흥이 점점 더 올라오는데요

3명이 이 정도인데

이거 진짜 8명 다 있었으면

레전드 컨텐츠 찍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딩고 뒤집기 시작하는

러블리즈 막내즈

 

이렇게 불태운 다음에 뭘 하냐면요

다시 충전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다시 말씀드리지만

알코올은 제발 적당히

집에 기어가지 맙시다 우리...

이건 명은씨 유튜브에도

한 번 커버했었죠

https://youtu.be/wA4N1qcuIIQ

 

 

크으 역시 감성보컬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

딩고는 진짜 8명 다 불러줘라 불러줘

딩고 제대로 한 번 뒤집어보자

벌써 몇 번째 짠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만요 수정씨 취한 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딩고 진짜 칭찬해요

시작부터 이렇게 러블리즈 막내즈 섭외하고

벌써부터 개꿀잼 컨텐츠 촬영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날 또 주목할 만한 선곡

 
 

아마도 우린 등판

 
 

그리고 마지막 곡은....

딩고 니네 눈물 빼려고 작정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도 주고 밥도 주고

잘 될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딩고를 뒤집은

러블리즈 막내즈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