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놀면 뭐하니 : 패밀리십 모먼트

2022. 7. 18. 07:16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작년 가을~겨울 시즌의 놀면 뭐하니는

1인 체제에서 다인 체제로 전환하면서

여러가지 시도를 했던 거로 보입니다

 

도둑으로 분장했을 때

 

몰래 라면 끓여먹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커로 깜짝등장했을 때만해도

우연인 줄 알았었는데

 

이렇게 기자가 되어

보도를 해보기도 하고요

 

깡깡이는 여전했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메일마저 깡깡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날

미주씨가 놀면뭐하니 멤버들이 만든

뉴스를 바탕으로 앵커 보면서

울었던 이유는...

https://youtu.be/vPLLuJXyQto

 

 

이 인터뷰는 진짜

다시 봐도 뭉클하군요


 
 

도대체 이게 뭐하는 회사인가 싶은

JMT 신입사원 등산(!) 면접 때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장기자랑 시간에서는

놀면뭐하니를 뒤집어버렸다

(뿌이뿌이뿌이뿌이)

 
 

무도 텔레파시 특집이

생각나던 순간도 있었죠

 
 

이 날의 순간은

미주씨 인스타랑

놀면 뭐하니

인스타 사진으로도 볼까요 ㅎㅎ;;


미주씨가 맛있게 먹방찍은 이 날은

어디 놀러간 건 아니고

'위드 유' 때입니다

중국집이 문을 닫는데 갈 수가 없어

대신 방문해달라는 부탁이었을 겁니다

 
 

이 날 미주씨에게 도착한 의뢰는

프로포즈 대비 댄스 특강

미주씨가 노래도 노래지만

러블리즈에서 메인댄서 포지션이었단 걸

보여준 순간이 아닐까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