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뮤플리 낰낰낰 : 안녕, 지금우리, 오블리비아테(Obliviate)

2022. 8. 12. 11:45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lBhLK9LuNv8

옛날에 케이씨가

솔로데뷔 하고 낰낰낰을 했었는데

러블리즈도 단체로 한 번 했었습니다

때는 바야흐로 오블리비아테 활동 당시

곡 선정은 어떻게 한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8명이 같이 하는 안녕 무대라...

누군진 몰라도

곡 선정 진짜 예술입니다

안녕이라는 곡은 뭐랄까

지금들어도 굉장히 풋풋해요

여전히 풋풋함을 주고

때로는 설레임을 주고

그런 감정들 사이로

괜히 뭔가 밀려오는

씁쓸함도 있고요

널 많이 사랑해~

안녕 엔딩포즈도 오랜만이다

다음은 다들 아시죠?

지금, 우리

인트로부터 말해 뭐해

그냥 바로 이것이

러블리즈라는 걸 알려주는 곡인데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습니까

너무나도 완벽한

지금 우리 다음에는

오블리비아테

이제보니 이거

러블리즈 멤버들이

뮤직비디오에서 입었던 의상이군요

미주씨 턴도 오랜만이에요

ㅠㅠ

명은아 ㅠㅠ

오블리비아테 안무가

오랜만이라 진짜

눈가에 뭐가 자꾸 나오는데

어허허 왜 눈물이 나오지

(뭐래)

영원히 널 모두 잊는다

 

 

이 천수관음도 진짜 오랜만이군요

여전히 케이씨 가슴에

대못을 박아버린 나쁜 놈 누구며

러블리즈한테 이런 악몽을 선사해서

마법서까지 찾아내게 만든

그 나쁜놈 누군지 모르겠다만

그 나쁜 놈 찾는다면

오블리비아테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처럼 만들어버리고 싶군요

어느덧 2절도 끝나가고

클라이막스로

이 파트는 진짜 SBS가 맛집이었네요

눈을 감고 기억 속 너를 날려

깜짝이야 전원 나간 줄...

오랜만에 봐도 진짜

하나같이 다 멋있는 안무들

엔딩까지 멋지게 끝

뭔데 이 귀여움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플리 때 러블리즈 멤버들이

찍어놓은 사진 있나 찾아봤는데

아마 대부분 인스타에 있을겁니다

(찾는대로 올렸는데 없으면 못 찾은 거니까 제보 좀)

 

 

 

지금우리 블랙켕

혹시 지금 우리 때

짝뚜 수정씨 헤메코 보셨었나요?

 
 

이게 그 전설의

물분자 짝뚜라고 하죠

엉엉엉엉

엉엉엉엉

 
 

이거 진짜 레전드다

 
 

여러분

작은 수정씨도 봤는데

 
 

큰 수정씨도

봐야하지 않겠습니까

사실 보라소울도 마음에 드는데

 
 

염색 다 빠지고

애쉬 비슷하게 됐을 때

개인적으로는

그게 진짜 레전드였어요

 

그래서 이 역병은

도대체 언제 사라질까요

내가 이 역병 때문에

보라소울을 못 봤잖아!!!

 
 

귀여워 ㅠㅠ

 

 

 

지수씨도 한 컷 추가

안녕 때 입었던 의상같더군요

 

블랙 이런 미친...

 
 

혼자 발랄하고 시크하고

다하는 미주씨

 

그리고 마지막은

 

러블리즈 막내 예인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끝인 줄 알았죠?

 

리다님과 막내즈까지

러블리즈 진짜 멋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