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220720 네이버나우 걍나와 움짤

2022. 9. 8. 12:0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불러서 걍 나왔다가

방송분량 채워지면 걍 가라고하는

조금은 이상한(?) 네이버나우 프로그램

'걍나와'

아무튼 러블리즈 미주 등장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고

 
 

방송 내용은

안드로메다로 가는 것만 같고

 
 

뭔데 이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방송 형식이

있는 거 같으면서도 없고

 
 

없는 거 같으면서도 있고

 
 
 
 

그리고 뭔가 짤방으로 쓰기

좋은 움짤들도 많이 나오...

오른쪽 아래 뭐야

뭔데 이 귀여움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뭐냐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머리카락은 또 왜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진짜

정신없이 몰아치는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그래서 뭔가 더

개꿀잼이었던 방송이지 않았나

물론 마지막까지 적응 안 됨
진짜 가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