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가 키운 끝판왕 두둥등장 (1백만 구글플레이 포인트가 걸린 구글플레이챌린지)

2022. 9. 14. 08:28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구글플레이챌린지라고

구글이 사람들 또 모아가지고

열심히 게임하는 컨텐츠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러블리즈 케이를

무슨 악당으로 만들어버린

구글플레이

본격 구글플레이 인증

게임 끝판왕 김케이

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라인업 무시무시합니다

어.. 케이씨

이번에도 카트하시나요

자타공인 카트마니아

러블리즈 케이

근데 아쉽게도

이번에 카러플은 안 합니다

분명 악당인데 왜 귀여운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케이씨가

운전을 어떻게 하냐하면

https://youtu.be/0GGtXYHfzSU

 

이거 보시면 됩니다

아 참고로 오늘입니다

14일 저녁 7시에

구글플레이 유튜브에서

총 1백만 구글플레이 포인트 걸고

끝판왕과 챌린저가

대난투 벌일 예정이니

다들 포인트 챙길 준비하세요

케하

몸풀기게임이

무슨 도움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고요 속의 외침 중입니다

잘 맞추나 싶다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풀었으니(?)

대결 연습 해야겠죠

근데 게임들 중에

케이씨가 two토리얼에서

수련한 게 나오더라고요

안녕 two토리얼 방장

오랜만이다

저게 뭔가 싶은 분들 있겠지만

그래도 저 정도면

겜알못 시절에 비해

굉장히 많이 발전한겁니다 여러분

two토리얼 시즌2 2화

 

갑자기 two토리얼 생각나는군요

케이씨의 게임 수련을 위해

우주까지 보내버리는 구글의 사랑

(뭐래)

귀여워..

그리고 아스팔트9에서

1등을 당당하게 차지한 케이씨는

친히 벌칙을 하사합니다

위력은 잘 모르겠지만요

아무튼

총 1백만 구글포인트를 걸고 펼쳐지는

구글플레이챌린지 대난투

Coming Soon

오늘 저녁 7시

구글플레이 유튜브 라이브

 

안 보면 당신만 손해!!

 

​다들 구글플레이 포인트를

털어갑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