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이수정(베이비소울) x 유지애 x 정예인 : 데격돌 3화

2022. 9. 16. 12:02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lWbnTUl9a7s

때는 오블리비아테 컴백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던 러블리즈

근데 러블리즈 여러분...?

영상 시작부터 이게 무슨일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이분들은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오늘의 데격돌 게스트

러블리즈 예인 & 소울 & 지애

컨셉 적응 중인 러블리즈

서로 잘 들리지 않는 러블리즈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아주 가볍게(?)

오블리비아테 홍보부터 하고 시작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면 조정 중)

(울림핵주먹의 심기를 건드려션 안 돼!)

소울씨가 왜 웃고 있냐고요?

왼쪽 위에 보이시죠

'면접관을 웃겨라'

아까 그 분장의 이유가

지금 나옵니다

지금은 이렇게 웃고 있지만

곧 웃기러 가야합니다

가볍게 미인계로 시작하는 예인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움짤을 끊었지만

정 그렇게 원하신다면 영상을 봐주세요...

안 웃기고 못 베깁니다 저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멤버들이

평소에도 이러고 노냐고요?

당장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보세요

어떻게 하고 노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1라운드 러블리즈 승리

2라운드 먹방 대결

이렇게 환호하는 이유는

당연히 맛있는 게 걸렸기 때문입니다

근데 먹여주기만 하면 예능이 아니겠죠?

미션 들어와서 불타는 예인씨

CF를 찍으면 됩니다

??? : 발모제 CF군요!

(실제로 한 말)

CF찍으라니까

호러영화를 찍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마무리는

광고주님들이 참 좋아할 것 같군요

오늘도 잘 보고 계시죠?

(뭐래 진짜)

옆집 CF에 대한 리액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옆집 골차가

CF맛집인가 봅니다

이런 리액션이 나오고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경기

금지어 게임

하지만 러블리즈 눈치는

이미 빛의 속도로

지구 한 바퀴를 돌고왔다

이 말입니다

(아 그만큼 빠르다고)

(설명하면 노잼되는데 진짜)

ㅅ ㄱ ㅇ 이미 들켰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절대 안 만질 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소울씨한테 간 금지어는

좀 너무 한 거 아니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난하면서 간접힌트 제공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가장 '야'비한

금지어가 걸린 소울씨

완벽한 야-요 스왑을 보여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팀 멘붕은

러블리즈의 기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건 한번 더

(응?)

가볍게 이겨버린 러블리즈

하지만 후반전이 남아있다네


To Be Continu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