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뉴페스타 무대 : 해변의 연인 (with 딘딘, 한결)

2022. 10. 10. 12:24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뉴페스타 마지막 화에도

미주씨의 무대가 있었군요

여전히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노래

러블리즈의 여름 한 조각도 좋지만

오늘은 클래식하게 가시죠

'해변의 연인' 입니다

진짜 귀여움 그 자체

러블리즈 무대보다

더 귀여운 것 같기도 하고..

러블리너스 분들이 봐도

귀여워서 미쳐버릴 무대인데

이걸 직관한 팬이 있습니다

바로 노브레인 형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잠깐 이건...

https://youtu.be/hPTAWDOVpck

 

 

오늘도 그냥 무대만 보면 아쉬우니

4K 직캠도 당연히 보셔야죠

진짜 이 무대는 너무 귀여운걸요

여기가 해변가가 아니면

대체 어딘가 해변가란 말입니까

 

그건 그렇고 미주씨 의상 진짜

왕리본에 꽃도 잔뜩 있고

굉장히 샤랄라하네요

뭔가 이 말이 점점

현실이 되고 있는 것만 같은데

ㅎㅎㅎㅎㅎ;;;

 

미주씨가 무대를 또 할 줄은

정말 몰랐었거든요

아무튼 미주씨 무대를 꾸며준

뉴페스타 감사합니다

이렇게 귀여운 미주씨 사진

미주씨 인스타에도 있어요

 
 

앞으로도 미주씨 무대를

종종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길

오늘도 바래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