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220127 아이돌라디오 움짤

2022. 10. 14. 17:1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아이돌라디오

대체 유니버스로 왜 옮기셨나요....

유니버스 쓰신 분들은 다 아시죠?

내가 스마트폰 어플에 대한

어떤 전문적 지식이 없어도

이건 뭔가 버벅거리고 불편하다는 걸...

그래도

다시보기 올려주니 다행이랄까요

진짜 예인씨가

솔로데뷔 싱글내고

활동 진짜 많이 했다는 걸

다시 느끼게 되는 순간이군요

 
 

음.. 그러고보니

예인씨가 솔로로 나와서 그런지

 
 

뭔가 살짝 어색해하고

그랬던 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금방

잘 적응했던 것 같습니다

토크는 워낙 잘 하니까요 ㅎㅎ;;

그리고

Plus n Minus 라이브

ㅠㅠ

드라이브 플레이리스트

분위기 좋은 노래 모음 등등

세상 사람들 플레이리스트에

꼭 넣어주고 싶어요 진짜

 

이건 박수가 아니에요

뽝! 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나오신

유주님, 예나님 댄스도 척척

 

진짜 유니버스 이건...

어플 무거운 거만 개선하면

그래도 좀 나을텐데 말이죠..

그리고 오늘의 경품

유니버스 인형

세상 가장 기쁨을(?) 표현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아이돌라디오

뭔가 더 개꿀잼 라디오가 된 거 같은데

유니버스는 제발 어플 좀 고쳐봐...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