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220209 스튜디오 문나잇 예인 움짤

2022. 10. 17. 12:5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멤버들이

네이버나우의 여러 프로그램에

종종 찾아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문나잇

작년엔 지애씨, 짝뚜 수정씨가

나왔었는데 이번엔 예인씨네요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 재밌는 이야기들이 오고간

스튜디오 문나잇

 

이거 식스퍼즐 그거네요

ㅎㅎㅎㅎ

 
 

근데 진짜

이런 거 볼 때마다

한 시간씩 순삭이 가능합니다

 
 

호스트 문스타와 예인씨의

티키타카도 예술이었고요

ㅎㅎㅎㅎ

근데 진짜

예인씨가 이런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엄청난 토크를 보여줄 때마다

 
 

예인씨도 DJ면 더 좋겠지만

어디 라디오에

고정 게스트로 들어가면 참 좋겠다

 
 

이런 생각들을

안 할래야 안 할 수가 없습니다

스튜디오 문나잇의

마무리 인사는

 

하트 뿅뿅

어디서 많이 들어본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