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웹드라마 왜하필 모먼트 : 필라테스를 왜 하필

2022. 12. 4. 09:28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지수씨의

웹드라마 왜하필

시즌 1이 끝났습니다

(짝짝짝짝)

 

마지막까지 방심할 수 없는

이번 왜 하필 모먼트는

인스타 보다가

운동 인생샷에 혹한 나머지

필라테스 수업 들으러 간

하소연 되겠습니다

(성은 '하'씨요 이름은 소연)

지수씨 인스타

팔로우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러블리즈에서 필라테스하면

바로 서지수 아닙니까

근데 오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라테스 세계 특유의

언어라고 해야하나요

저런 거 말이죠

귀랑 어깨랑 멀어지라고 하던가

척추를 쌓으라나 뭐라나...

그리고 당연히

인생샷은 망했다고 하는데

더 짠한 사연은.... 본편 보세요

그리고 에필로그

그걸 왜 고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쉽사빠 하소연씨가

하실 말씀은 아닌 것 같습니다

외국인편은 진짜 레전드였어요

특히 후반부의 대난투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튕기면서도

할건 다 해주는 하소연씨의

이야기는 언젠가 계속되길 바라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