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웹드라마 왜하필 하소연(지수) 모먼트

2022. 12. 3. 22:03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웹드라마 왜하필

러블리즈 지수씨의

열연하는 모습 보고 가시죠

하라는 머리 염색은 안 하고

손이 염색되어서

온 동네 충격을 선사하고

급기야 오랫동안 준비한

면접장에서 초대형사고

잠깐만요 지수씨

방금 뭐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 어떻게 붙은 거야

아무튼 망했다고 노래를 부르다가

붙었다고 춤 추는 이 집안 대체..

그건 그렇고 저기 아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윗집 층간소음에 항의하러 갔다가

외국인이라 말이 제대로 통하지 않았던

하소연은

(아.. 극중 이름이 하소연입니다)

본인 입사면접보다도

더 치열하게

응? UFC 나가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지금 이 상황은

윗층에 사는 외국인한테

층간소음 항의를 제대로 하기 위해

영어를 배우는 거지

UFC 출전을 하자는 게 아닙니다

라이징 어퍼컷!!

아 그러고보니

지수씨 게임에도 관심 많은데

게임사 여러분

러블리즈 지수 사랑해주세요

(뭐래)

그 후 싸움에는 대반전이 있었으니

여러분 꼭 3화 챙겨보세요

근데 소연씨는 진짜

이 세상의 모든 하소연을

다 보여줄 캐릭터라도 되는지

금사빠 쉽사빠

혼자 착각이란 착각도 다 합니다

근데 왜 이 모습이 낯설지가 않지..

내가 러블리즈 떡밥 떴을 때도 이랬나

(응 맞아)

그리고 쉽사빠 캐릭터는

계속 이어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의 아니게(?)

남의 다리도 놔줬다는

전설적인 이야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가

티켓팅 실패했을 때를 보는 거 같지...

마무리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