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러브 온 그린 모먼트 : 운동신경 1도 없는데 골프를 쳐야만 하는 고오롱

2022. 11. 3. 19:30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웹드라마 다작을 하고 있는

러블리즈 지수씨의 골프 웹드라마

'러브 온 그린'입니다

뭔가 골프웨어 회사같은데

프레젠테이션도 막힘없이

술술 잘하는 신입사원 고오롱

하지만 그녀가 이 자리에 오기까지

전혀 순탄하지만은 않았습니다

조별과제 다 만들고 날려먹고

운동신경이 없는건지 너무 좋은지

카페에서 뭔가 뜯다가 손님도 때리고

이젠 본인 코도 때립니다

이 정도면 다행이죠

턱도 때리고

잘 가다 넘어지고

어우....

그리고 이젠

회사에 있던

트로피까지 날려먹는데

저 온 몸 희생하는 정신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부장님 골프채는

지키지 못했다고 한다

2022년 최고의 공포영화 완성

그녀의 눈부신(?) 운동신경 덕에

매번 쫓겨나기 일쑤

하지만 이번엔 막아야 한다

그래서 골프를 배우기로 합니다

우승상품이 고오롱씨가 날려먹은

바로 그 골프채이기 때문이죠

본격 에이전트 서지수

ㄷㄷㄷㄷㄷ

응?

골프가 언제부터 검도가 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운동신경 진짜

1도 없는 고오롱씨는

골프채도 날려먹고

어어어?

이거 약간 클리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운동은 역시 장비빨(?)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을 꾸준히 하니

일취월장한 골프 실력

(화면 조정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젠

필드로 나간 고오롱씨

연습을 꾸준히 하니

정말 필드에서도 화려하군요

박세리 선수로

빙의까지하면서

과연 러블리즈 지수

아니 고오롱씨는 무사히

자기가 부러뜨린 골프채를

무사히 회수할 수 있을 것인가

직접 확인하시죠

 

그리고

 

지수씨

인스타 사진도

 

보고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