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아레나옴므플러스에 XM3을 얹고 지수의 폭풍연기를 더한 유튜브 컨텐츠 움짤

2022. 10. 18. 08:3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제목이 왜 이렇게

중구난방으로 보이냐고요?

하지만 사실인걸요...

https://youtu.be/MolV_fP7jrg

 

 

러블리즈 서지수

x

아레나옴므플러스

x

붕붕이 광고

입니다

지수씨의

폭풍코믹연기는 덤이고요

대충 나쁜 놈과(!!) 헤어지고

새출발하는 영상입니다

이거는 영상 꼭 보셔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씨 이거 진짜

로코해야되는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나쁜 놈 잊고

기분전환 드라이브를

하기는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획자님 대체 뭔 일을 당하셨길래 이런 광고를)

아무튼 광고고 뭐고

바닷가에서 새로운 인생짤 득템 중

근데 이거 진짜

1분짜리 영상만 보기엔 아쉬운데

바닷가 인생샷 각인데 진짜

그렇죠 지수씨

오늘도 그냥 가면 아쉬우니

지수씨 인스타에 올라온

바닷가 사진을 더 보고 가시죠

음... 혹시

아레나든 미스틱이든

비하인드를 내놓으실 생각은 없나요?

이런 건

비하인드를 푸는 게 아니라

내놓아야할 것만 같은데

(뭐래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