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220510 네이버나우 응수씨네 움짤

2022. 10. 30. 01:3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같은 날 서로 다른

네이버나우 프로그램에 나온

러블리즈 멤버들이라...

 
 

이것 참

신사답게 봐야겠구만

(뭐래 재미없게)

아무튼

러블리즈 지수 등장

 

 
 
 
 

서배우님

응수씨네 제대로 즐기시던데요

 
 
 
 

역시 신사답게

즐길 줄 아는 서배우님

(아니 아까부터 뭐래 진짜)

 
 
 
 

근데 진짜

로맨스든 코미디든

연극이든 영화든 드라마든

아무나 지수씨 좀 데려가요 제발

 
 
 
 

아니 진짜

이 날 보신분들 아시잖아요

지수씨가 진짜 뒤집고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멤버들이

이렇게 방송 잘 휘어잡습니다 여러분

 
 
 
 

양자택일 할 때도 진짜

 
 
 
 

그런 레전드가 없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날 방송의

화룡정점은 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네이버나우 트위터 사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