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SBS 드라마 치얼업 OST 링잉(RINGING) 메이킹 필름 움짤

2022. 12. 6. 10:43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이미주
(경) 첫 단독 OST (축)
SBS 드라마 치얼업의
링잉(RINGING) 입니다


https://www.melon.com/musicstory/inform.htm?mstorySeq=13088&expose=true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과 낭만을 담은, 미주 [치얼업 OST Part.3]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www.melon.com

 

같은 안테나에 있는

페퍼톤스의 신재평님이

드라마 음악감독으로 맹활약 중이신데

OST 작업도 그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OST 보컬로

미주씨를 섭외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안테나로 이적한 이후에는

미주씨의 음악활동이

뭔가 어쩌다보니

'놀면 뭐하니' 위주였는데

미주씨의 솔로에 대한

온갖 추측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이렇게 OST가 찾아올 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습니다

짝짝짝짝

짝짝짝짝

미주씨가

왜 누구 눈치보는 거 같냐고요?

바로 옆에 계시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 선물이라는 게

진짜 이런 게 아닐까 싶네요

이미주 첫 단독 OST

이거만으로도 얼마나

큰 의미가 있습니까

미주씨의 이번 OST에 대한

소감을 간단하게 얘기하면

경쾌함과 풋풋함이 느껴진다

이렇게 표현하고 싶네요

가사를 보면

드라마 전개에 딱 맞다

이렇게 표현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응원단에 합격하고

훈련에 매진하면서 성장하는

저한테는 가사가

이런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아까 얘기했던

경쾌함과 풋풋함은

경쾌함은 뭐 노래 들으신 분들은

다 아실테니 이건 넘어가고

이게 대학교 청춘들 얘기다보니

그런 면에서 풋풋함이

생각나는 것도 있지만

미주씨 보컬에서도

풋풋함이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뭔가

새출발하고 열심히 달려나가고 있는

미주씨의 모습이

괜히 오버랩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아 오늘도 귀엽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주씨 고생 많았어요

ㅠㅠ

음악감독님 얘기 빼면 섭섭하죠

감독님 감사합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