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이수정(베이비소울) x 유지애 x 정예인 : 데격돌 4화

2022. 9. 21. 07:09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d3_bRy1HuTY

러블리즈의 울림 내전 데격돌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다짜고짜 코인 모으기 시작하는

러블리즈 지애 & 예인

기억 상실 전 직업을 바꾸려다 당한 쟤쟤

코인을 모아야 탈출도 하고

칼퇴도 할 수 있습니다

하나 확실한건 꼰묘꼰묘하다는 겁니다

(...너 핵주먹)

방탈출하지 못한 예인은 이제야 탈출

코인을 채굴하다 지친 지애는

 

급기야 제작진들 급습하기 시작

울림 핵주먹에 꼰주먹이다

(뭐래 이 바보가 진짜)

한편 이제 나와

상황파악 안 되는 예인

코인 나눠달라니까 도망가니 야유

소울씨는 완전 귀신인데요 ㄷ ㄷ

러블리즈 멤버들이 잠시 모였습니다

혼자서는 도저히 안 되니

동맹맺고 같이 탈출하자로 변경

동맹이고 뭐고

일단 앉아보는 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코인이 없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울씨의 직업은 가수였군요

소울씨가 아주 깔끔하게

미션을 착착 해내더라고요

한편

예인씨가 뭘 이렇게

아쉬워하냐하면

동전 던져서 소원비는 우물에

코인이 들어가면 대박나거든요

근데 망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먼저 미션을 끝낸

멤버들이 부러운 지애

역시 핵주먹이니 꼰묘이니 뭐니해도

무민이죠

(....네?)

처음부터 게임이 안 되던 예인씨는

결국 GG치기 일보직전까지 가는데요

다른 멤버들의 장난에도

굉장히 시니컬한 모습입니다

그 와중에 장난 되갚아주는 소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예인씨는 게임이고 뭐고

음료수 한 잔 때립니다

인생의 쓴 맛을 맛 본 하루였다...

(뭐래 진짜 막 갖다 붙이지마)

(아... 맥주광고는 붙여도 되겠다)

(괄호치고 이상한 말 계속하지마)

그래서 꼴찌가 누구냐고요?

누구긴 누구겠어요 당연히....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의 에필로그

1코인 남은 예인씨의 마지막 데생역전

(왜요 '데'격돌이잖아...)

 

좀처럼 승부가 나지 않아

짜증나던 그 때

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