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챌린지 파이널 생방송 움짤

2022. 11. 1. 14:4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귀엽고 샤방샤방하고

사랑스러운 러블리즈 케이를

거의 무슨

느와르 악당으로 만들었던

구글플레이...

https://youtu.be/0-QC2swReXc

 

 

짜잔 드디어 결판의 날입니다

two토리얼 안방마님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세요!!

뭔데 이 치명적임

아직은 부끄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케이씨 포지션이

끝판왕팀 대장이었는데

기도 팍팍 불어넣어 주고

객원해설도 하러 가고요

 
 
 
 

그리고

 
 
 
 

게임에 진심인 케이씨

리액션도 예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에

케이씨가 게임도 몇 판 했는데

어 뭐야 이건 저장해야돼!!!

옛날에 5성 초선을 해서 그런가

장군님 포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간에 정말

 
 
 

케이씨 열심히 게임도 하고 즐기는 게

꼭 two토리얼 라이브 같았습니다

구글플레이

우리 종종 봐요

아 그리고 김케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사랑스럽고

치명적이고 멋있고

좋은 수식어

오늘도 다 가져다 붙여도

모자랍니다 진짜

마무리는 퇴근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