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221208 친한친구 : 이수정(베이비소울) x 류수정 x 정예인

2023. 1. 30. 11:3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방송일 기준으로

크리스마스 음원 나올 예정이던 큰뚜

그리고 음원이 나오고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던

짝뚜와 막내 예인까지

친한친구가 뭘 좀 아는 군요

러블리즈 멤버들 둘만 뭉쳐도

라디오 터질텐데 셋을...

농담이 아니라 진짜로

저세상 라디오가 될 뻔했습니다

이미 저세상 모드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러블리즈 큰뚜 x 짝뚜 x 예인

친한친구에 어셈블

옆에 좌석표 보이시나요

큰수정 작은수정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렇게 DJ님은 한동안

러블리즈의 수정이들을

어떻게 불러야하나

잠깐 고민하셨다고...

 

하지만 그것은

빙산의 일각이었으니...

 
 

본격적으로 라디오를

 
 

휘어잡기 시작하는 멤버들

그냥 라디오에서도 이러는데

배텐으로 가면 어떻겠습니까 여러분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큰뚜, 짝뚜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DJ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가 빠지면 또 섭섭하겠죠?

예인씨는 '버스정류장'을 불렀습니다

 
 

분명히 신곡 얘기도 하고

근황 얘기도 하고 그러는 라디오인데

멤버들만 뭉치면 라디오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씨 핑크문도 나왔는데

오늘은 음원으로 만났습니다

핑크문도 그렇고 고백도 그렇고

무대로 만날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아무튼 친한친구 뒤집고 있는

투수정 큰뚜 짝뚜와 고라니

이쯤되서 분위기를 진정시킬

 
 

이수정 솔로데뷔앨범 수록곡

'Cosmos' 라이브

 

정말인지 몽환적인 분위기가

참 매력적인 곡이죠

 

그리고 오늘 라디오의 하이라이트

본격 러블리즈 랜덤 플레이 댄스

 

라디오에서 랜덤 플레이 댄스라니

근데 이게 또 보이는 라디오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큰수정씨는

안무가 너무 오랜만이었는지

버퍼링이 계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한친구 뒤집어 놓으셨다 진짜

 

 

 

이렇게 인사하고 마무리를

....할 리가 없죠

마지막까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우리가 진짜

헤어져야 할 시간

다음에 또 만나요

 

마무리는 친한친구 사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