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핑크문 모먼트

2023. 2. 1. 00:1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제목만 거창하고

실제로는 그냥

수정씨 레이블에서 올려준 사진이나

수정씨가 인스타에 올려준 사진들

그냥 모아놓은 겁니다

 
 

역시 심상치 않음의 시작은

이 사진들이었겠죠

뜬금없이 올라와서

'큰 거 온다!!!!' 소리 나오게 만들었던

그리고 음원이

1개도 아니고 2개나 찾아오고 말이죠

근데 핑크문 얘기했는데

핑크핑크한 짝뚜 어딨냐고요?

이거도 핑크핑크한 수정씨 맞습니다

 

이게 대체

어디가 핑크핑크하냐고 하실텐데

 

이거 사실 가발이래요

이 때 핑크머리로 염색을 했는데

핑크문 컨셉포토 나오기 전까지는

절대 비밀로 했어야 했는지

가발을 급하게 구했다는 후문

그리고 수정씨가 직접 말해줄 때까지

아무도 몰랐다고 한다

 

핑크머리 수정

 

그리고 여전한

수정씨의 감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은 무슨 촬영이었냐면

https://youtu.be/cGkUF-V4Lls

 

 
 

이건 또 언제 찍으신건지 진짜

 
 

진짜 이것저것 준비한다고

 
 

수정씨

고생 많았을 것 같아요

ㅠㅠ

 
 

그리고 본인 사진전

구경 온 수정씨

분명히

이렇게 찍으라고 거울이 있었을텐데

사람들이 죄다 거울을 피했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그건 그렇고

이 때 의상도 핑크핑크였네요

ㅎㅎㅎㅎ

사실 수정씨가

본인 사진전만

구경간 건 아닙니다

 

 

 

반응형

 



 

생일카페랑 버스정류장이랑 (어?)

부지런하게 구경다녔다고요

 
 

류수정 그녀는 진짜

류블리 그 자체

ㅠㅠㅠㅠ

ㅠㅠㅠㅠ

 

진짜 부지런히 다녔네요

버스정류장까지 인증완료

이거 왜 괜히 찡해지는 거지

이렇게 놓고 보니

블랙수정이냐 핑크수정이냐

약간 고민되는 군요

 
 

하지만 핑크문으로 초대받은 이상

우리가 가야할 길은

오로지 핑크밖에 없습니다

 

아 진짜 귀여워...

 

옆에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인생네컷도 있었네요

요즘엔 생일카페를 넘어서서

다양한 아이템들이

나오는 것 같아요

이거는 언제인고 하니

 

핑크문 라이브클립 촬영 때

https://youtu.be/c4ZhipadPTc

 

 

 
 

퍼포먼스 클립도 그렇고

라이브 클립도 그렇고

브릿지가 진짜 ㅠㅠ

이건 진짜

핑크문이 브릿지가

진짜 미쳐서 그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는

러블리즈 멤버들이 어셈블했던

'너에게 음악' 때

여기서 놀라운 거

하나 알려드릴까요?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는 ing❤️ Lovelyz 8th Anniversary

[BY Woollim] 러-하 ❤️ 안녕하세요 러블리너스 여러분! 울림이에요(੭•̀ᴗ•̀)੭ 오늘은 러블리즈의 8주년을...

m.post.naver.com

 

울림이 이걸?

 
 

그리고 이건

마피아 컨셉이 아니고

핑크문 뮤비 촬영 현장입니다

 

뮤직비디오 중간에

액션 씬이(?) 있습니다

 

꽃다발도 받았네요 ㅎㅎㅎ

 
 

요거도 뮤직비디오 촬영 때네요

 

아 류대표님 진짜

류대표님 진짜 귀여워서

핑크문 뿌...수면 안 되지

하오드도 뿌수면 안 돼

(흐음... 뭘 뿌숴야 하지..)

 

이건 수정씨 사진전 오신 분들은

다 보셨을 컨셉의 사진인데

 
 

프로필 이렇게 찍어놓고

안 보여주기 있냐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수정씨는

여러 컨텐츠들에 출연하면서

핑크빛 기운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대표님 얼굴 막 쓰시네요

근데도 막 귀엽고 이러네

아 진짜 이러니까

핑크문으로 빨리 이주하고 싶은

충동이 오늘도 드는 거잖아요

아 근데 우주선이 없어서 못 가네

그.. 뮤직비디오에

수정씨가 우주여행하다 불시착하는

그런 장면이 있는데

거기가 핑크문이더라고요

 

폭닥폭닥에 핑크라

 
 

이거보다 더 완벽한 조합은

더 이상 존재할 수 없어


Shall we danc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