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굿즈] 2023 시즌그리팅 : The Mood

2023. 1. 14. 12:44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이번에 우주소녀 시즌그리팅 티저 이미지 떴을 때 '어머 이건 사야해!'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죠. 2022년은 우주소녀의 밝은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는 캠핑 컨셉이었는데 이번 2023년은 카리스마 장착하고 '멋짐이란 이런 것이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스타쉽스퀘어가 아니라

다른 곳에서 한 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사운드웨이브 특전 들어있는 모습이네요

저는 시즌그리팅에 대한 철학이 하나 있습니다. 뭔가 풍성해야한다. 그리고 구성도 아무거나 마구잡이로 막 넣지 말고 뭔가 실용성있고 이거 없으면 안 될 것 같은 구성으로 채워야죠. 소장욕구를 자극하게 만드는 컨셉과 풍성한 구성이 만나면 이거보다 더 완벽할 수는 없거든요. 그리고 우주소녀의 올해 시즌그리팅도 컨셉 미치게 나왔고 구성도 정말 풍성하죠.

이건 엽서세트라고 해두겠습니다

벌써부터 카리스마 넘치지 않습니까

이거는 폴라로이드 형식 포카는 아니고

저 프레임에 사진이 들어가 있는 겁니다

그리고 이게

그냥 포토카드 1세트

여름씨 진짜 잘생쁨 그 자체네요

 
 

메이킹 DVD입니다

한 40분 정도 되던데

40분 내내 비글미를 자랑하는 우주소녀

ㅎㅎㅎㅎ

이건 키링입니다

예상외로 묵직합니다

 
 

얜 또 뭔가 했는데 방향제입니다

향은 호불호 살짝 갈릴 수도 있겠네요

 

 

 

반응형

접어서 올 거면

제발 얼굴만은 접지 마라

매번 비는 접어서 오는 포스터

다행이도

얼굴이 접힌 멤버는 없는 거로

저정도면 안 접힌 겁니다

눈코입 접혀봐요 진짜 눈물나지

다이어리는 평범하게

2023년 전체 한 번 나오고

먼쓸리 나오고

위클리 나오는 구성

이번엔 만년 다이어리 아니네요

근데 사실 다이어리 쓴다기 보다는...

 
 
 
 

다이어리 겸 "화보"죠

설아씨 선글라스 반칙이야

 
 
 
 

아 맞다 다이어리에

멤버들 인터뷰도 간략하게 있어요

 
 
 
 

근데 그걸 보여주면

스타십이 싫어하겠지

 
 
 
 

하지만 인터넷 어딘가에는

이미 다 떠돌아다니고 있을...

 
 
 
 

근데 진짜 이번 다이어리는

다이어리로 위장한 화보집 맞습니다

 
 
 
 
 
 
 
 
 
 

이게 화보가 아니면

대체 뭐가 화보란 말입니까

그리고 대망의 달력

 
 

유교소녀 구성입니다

1월부터 10월까지 쭉 나오고

11월이랑 12월은 단체컷

 
 

올해가 토끼의 해라고 하더니

토끼가 화보도 다 찍고 그러네요

(뭐래니)

 
 

이게 진짜 다이어리도 그렇고

포토카드도 그렇고

 
 

보다보면 '와' 소리가

절로 나온다니까요

 
 

아니 진짜 이거 좀 보세요

 
 

이걸 보고

어떻게 감탄을 안 할 수 있냐

이 말입니다

 
 

그건 진짜 말이 안 되는 거예요

 
 

안 되겠다 진짜

 
 

우주소녀 첩보물 당장 더 찍어

 
 

팬콘 VCR로는 부족하다

첩보물 당장 더 찍어

(뭐래 진짜)

 
 
 
 

2023년 무드있게 가봅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