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인 굿즈] 2023 웰커밍키트(시즌그리팅) : MY PLAY

2023. 2. 16. 12:29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가 새 출발을 했을 때 막내 예인씨는 써브라임에다가 새 둥지를 틀었고, 둥지를 틀자마자 솔로데뷔 디지털 싱글이 나오질 않나 2022 웰컴키트가 나오질 않나 여러모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올해도 어김없이 나왔습니다! 2023 웰커밍키트! 이건 진짜 말장난 같아요. 웰커밍키트나 시즌그리팅이나 그게 그거인 것 같기는 한데 아무튼 작년 컨셉이 멋쁨 그 자체였다면 이번에는 예인씨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킨 컨셉입니다.

 
 

예약 특전 포카가

같이 들어있더군요

전에도 얘기한 적 있지만

시즌그리팅은 일단 빵빵해야합니다

진짜 심플하고 착한가격으로 낼 거 아니면

구성은 어떻게 해서든

빵빵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번에 예인씨 키트 구성은

나쁘지 않은 편에 속합니다

이것은 무엇인고 하니

마스킹테이프입니다

팬들을 향한 사랑이 느껴지네요

ㅎㅎㅎ

스티커도 들어있네요

오른쪽은 예인씨가 직접 그렸으려나요?

그건 그렇고 고라니는 빠지질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메모지입니다

포스트잇처럼 뒤에 접착제 있고

그런 건 아닙니다

 

이번 키트 컨셉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포토카드 세트

뒤에서 사람 울리는 것 좀 보래요 진짜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꾸미기용 카드들도 들어있는데

오른쪽에 뻥 뚫려있는 건

이렇게 쓰면 되려나요 ㅎㅎㅎ

엽서세트도 들어있었고

뒤에 저렇게

싸인이 있었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전국의 모든 굿즈 관계자 분들

접는 포스터 만들거면

제발 얼굴만은 접지 맙시다

물론 저거도 안 접은 축에 속해요

조금만 더 위에서 접혔으면 난리났지

그럴거면 접는 포스터 구성을 빼는 게 나아요

앞으로 누가 이런 식으로

접는 포스터를 낼 거면 얼굴 안 접히게

포스터 깔끔하게 뽑아내달라 이겁니다

그리고 이게 항상 핵심이죠

달력

이번에 달력도 남다른 달력이죠

이게 뭐가 남다르냐고 하겠지만

저렇게 날짜 넘기는 거 따로

오른쪽에 또 따로 있고

저한테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그런 스타일의 달력입니다

저렇게 양 옆으로 막 넘기는

그런 달력이라 그럴까요

예인씨 컨셉도

매달 다채롭게 배치가 되어있어요

러블리 귀여움 시크함

다 들어간 이번 달력입니다

핑크색이 눈에 띄는 4월

이쯤되면 주변에 꽃도

아주 예쁘게 피어있겠네요

물론 항상 예쁜 꽃은 여기에

하하하하하하하하

(재미없어)

그리고 6월입니다

당연하게도

예인씨 생일이

표시되어 있는 모습

당연히 이런 시크한 컨셉도 좋고

이렇게 사랑스러운 컨셉도 좋고

발랄함 한껏 담은 분위기도 좋고

아 왕리본은 못 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1월 여기서

써브라임이 울리네요 또

예인씨가 러블리즈로 데뷔를 했으니

러블리즈 데뷔일이 곧 정예인 데뷔일이다

이런 취지로 9주년이라고

표시해준 것 같은데

이런 거 별 거 아니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이런 게 또 감동포인트라고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해보니까

이런 디자인이 갖는 장점이

날짜에 구애받지 않고

내가 원하는 모습을 계속 볼 수 있다

이런 게 아닐까 싶어요

이런 디자인으로 되어있으면

달력이랑 사진을

여러가지로 조합할 수 있으니까

매일매일 다르게 만들 수도 있다는 점

어느 날은 시크한 거 봤다가

오늘은 귀여운 거 보고 싶다고 넘겨서 놓고

이런 게 가능하다는 거죠

달력 맨 뒤에 뭐가 있나 했는데

예인씨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또 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