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본격 옴니버스 골프 웹드라마 골프렌즈 모먼트

2023. 3. 6. 00:02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지수씨가 출연했던
'러브 온 그린' 웹드라마를 만들었던
바로 그 유튜브 채널에서


https://www.youtube.com/@tboxgolf

TBOX

국내 최초 골프 오리지널 콘텐츠 채널 웹드라마, 웹예능, 리얼리티, 다큐 등 골프와 관련된 모든 재미난 콘텐츠가 모인 곳! 콘텐츠 박스 티박스

www.youtube.com

 

골프에는 누구보다도 진심인

티박스에서 이번엔

옴니버스 형식의 웹드라마를 만듭니다

근데 이제 골프를 끼얹은

'골프렌즈'

​​

아무래도 옴니버스 형식이다보니까

지애씨가 무슨 배역을 연기한다기 보다는

​​

어떤 상황에서 이런 캐릭터를 연기한다

이렇게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

오오오오

골프 웹드라마라 넣은 것 같지만

폼은 좀 나오는데요?

지수씨가 나온

옆집 드라마에서는

혹시 뭐 했냐고요?

​​

골프하랬더니 검도를 하고

(??? : 류진노 케노 쿠라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렇게 심기불편해하는 이유는

웹드라마를 직접 보시는 거로 하고

​​

이 장면에서

골프공이 핑크색이었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ㅎㅎㅎㅎㅎ

​​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연기를

하는가 싶지만

​​

??????????????

​​

귀여워

​​

아 근데 여러분

지애씨 극중 이름이 매번 바뀌는데

이 때는 혹시 뭐였을까요?

​​

아니 그건 그렇고

미주씨 왜 이렇게 귀여워요 진짜

오타 아닙니다

이 때 극 중 이름이 '미주'였어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무튼 시원한 스윙과 함께

정말 골 때리는 웹드라마

그리고 지애씨의

사랑스러운 연기도

만나볼 수 있는 웹드라마

'골프렌즈'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