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YOU KNOW ME BETTER 라이브 클립 움짤 (KBS드라마 오아시스 OST)

2023. 4. 19. 13:48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NwDNoz0QDcM

 
 

오랜만에 케이씨가

OST 작업에 참여를 했네요

이번 OST는

극중 여주인공 테마라고 하는데

드라마는 안 챙겨봐서 모르겠지만

가사부터 참 아련합니다

오 연출 뭐야

뒤에는 드라마 장면이 나오고

케이씨는 노래를 하는

그런 클립입니다

이번에 OST가

그냥 버전하고

어쿠스틱 버전하고

2가지가 나왔는데

개인적으로는 어쿠스틱 쪽이

뭔가 감성이나 보컬같은 게

더 와닿는 듯 합니다

당연히 케이씨 보컬은

얘기하면 뭐합니까

입만 아프지

ㅎㅎㅎㅎ

글쎄요

케이씨 요즘 계속

뭔가 작업한다는 느낌은 받는데

케이씨도 앨범같은

그런 소식들이

대기 중이지 않을까요

뭐가 나오든

빨리 나왔으면 좋을 것 같긴한데

이 OST가 오늘을 달래주네요

ㅎㅎㅎㅎㅎ

다들 꼭 챙겨듣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