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230417 네이버나우 꿈이야 움짤

2023. 5. 20. 11:19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수정씨가 핑크문 곡 발표했을 때

네이버나우 '꿈이야'에 나온 적이 있는데

그 때 여러가지 진솔한 얘기들을

많이 나눈 것 같아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다시 한 번 '꿈이야'를 찾아왔습니다

우선 사진부터 찍어볼까요

사진을 찍기 위한

수정씨의 위치선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류수정 정규앨범 발매

소리질러!!!!!!!!

이 날 수정씨의 라이브는

아주 독특했는데

 

앨범 프리뷰

무반주 라이브

프리뷰를 무반주로

라이브할 줄은 정말 몰랐는데

수정씨의 보컬에 집중할 수 있으니까

좋았습니다

 

앨범에 대한 얘기도 하고

곡에 대한 여러 얘기도 하고요

 

수정씨 컨셉 포토 보신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저렇게 고양이 귀를 한 사진들이

ㅎㅎㅎㅎㅎ

 

본인은 약간 벌칙받는 느낌이었다지만

결과물이 좋아서 다행이라고 하더군요

ㅎㅎㅎㅎㅎㅎ

 

(중간 노래 듣는 타임)

(Love or Hate)

 

본격 Love or Hate 에 맞춘

키워드 Love or Hate 맞추기

 

근데 저는 이 코너에서

수정씨의 아구찜에 대한

열렬한 사랑을 확인하지 않았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수정씨의 아구찜 예찬이

궁금하신 분들은 꼭 다시보기 하는 거로

지난 번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고

수정씨의 진솔한 생각들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방송이었습니다

좋은 멘트다

기억해야지 ㅇㅇ

 

사진 나오는

위치 헤매는 류수정 귀여워

ㅋㅋㅋㅋㅋ

둠칫 둠칫 두둠칫

퇴장까지 귀엽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네이버나우 트위터 사진으로

728x90
반응형